| 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ㅠ
|
|
|
| |
| |
|
|
 |
오늘도 많은 어휘들을 배웠어요~ 감사합니다! [신고]
|
| |
| |
Time 01/31 13:47 |
ID le***** |
TUTOR 董芹 dongqin |
| |
| |
 |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신고]
|
| |
| |
Time 01/31 13:22 |
ID mi****** |
TUTOR 刘汶萍 liuwenping* |
| |
| |
 |
每个上课很好. [신고]
|
| |
| |
Time 01/31 13:19 |
ID me****** |
TUTOR 赵娟 zhaojuan* |
| |
| |
 |
오늘도 보람찬 수업을~ [신고]
|
| |
| |
Time 01/31 13:19 |
ID ba**** |
TUTOR 董芹 dongqin |
| |
| |
 |
今天跟老师一起复习了! 加油加油 [신고]
|
| |
| |
Time 01/31 13:04 |
ID ep******** |
TUTOR 史晓娜 shixiaona |
| |
| |
 |
谢谢你 [신고]
|
| |
| |
Time 01/31 11:01 |
ID hy****** |
TUTOR 王晓娟 wangxiaojuan* |
| |
| |
 |
健康是最重要的! [신고]
|
| |
| |
Time 01/31 10:22 |
ID my******** |
TUTOR 史晓娜 shixiaona |
| |
| |
 |
听力。还差很远。 [신고]
|
| |
| |
Time 01/31 09:57 |
ID eu******** |
TUTOR 初蕴 chuyun |
| |
| |
 |
中国的学校什么时候放假?什么时候开学? [신고]
|
| |
| |
Time 01/31 09:40 |
ID xo**** |
TUTOR 刘汶萍 liuwenping* |
| |
| |
 |
감사합니다 [신고]
|
| |
| |
Time 01/31 00:05 |
ID So*** |
TUTOR 刘亚 liuya |
| |
| |
 |
즐겁게 공부했습니다 [신고]
|
| |
| |
Time 01/30 22:53 |
ID ha******** |
TUTOR 韩琳 hanlin* |
| |
| |
 |
오늘 전화상태가 안좋아서 수업할때 살짝 힘들었어요 라오스도 그랬겠죠 辛苦了 [신고]
|
| |
| |
Time 01/30 22:51 |
ID nm**** |
TUTOR 张文锦 zhangwenjin* |
| |
| |
 |
这个问题很棘手,恐怕我自己不能决定,得请示我的上司。 [신고]
|
| |
| |
Time 01/30 22:45 |
ID sw***** |
TUTOR 孙丽丽 sunlili |
| |
| |
 |
즐겁게 수업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신고]
|
| |
| |
Time 01/30 22:01 |
ID se***** |
TUTOR 孙晶 sunjing* |
| |
| |
 |
老师,今天也辛苦了!你给我的反馈总是对我有很大的帮助^^ 那我们明早见 :) [신고]
|
| |
| |
Time 01/30 21:35 |
ID ji******* |
TUTOR 李双萍 lishuangping |
| |
| |
 |
오늘도 교육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신고]
|
| |
| |
Time 01/30 19:27 |
ID ch***** |
TUTOR 赵娟 zhaojuan* |
| |
| |
 |
오늘도 교육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신고]
|
| |
| |
Time 01/30 19:27 |
ID ch***** |
TUTOR 赵娟 zhaojuan* |
| |
| |
 |
오늘도 교육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신고]
|
| |
| |
Time 01/30 19:27 |
ID ch***** |
TUTOR 赵娟 zhaojuan* |
| |
| |
 |
오늘도 보람찬 수업을~ [신고]
|
| |
| |
Time 01/30 18:39 |
ID ba**** |
TUTOR 董芹 dongqin |
| |
| |
 |
오늘은 일이 꼬이기 시작더니 계속 ...내일은 좀더 잘 할께요^^ [신고]
|
| |
| |
Time 01/30 16:16 |
ID eu******** |
TUTOR 初蕴 chuyun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