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ㅠ
|
|
|
|
|
|
|
 |
어순교정과정 첫수업! 선생님이 굉장히 친절하고 하나부터 열까지 알려주실려는 열정이 대단했습니다! 수업신청한거 엄청 잘한거같아요:) [신고]
|
|
|
Time 03/19 21:54 |
ID pg***** |
TUTOR 汤双双 tangshuangshuang* |
|
|
 |
오늘도 즐거운 수업이었습나다. 언재나 좋은수업 감사해요! [신고]
|
|
|
Time 03/19 20:57 |
ID db****** |
TUTOR 李双萍 lishuangping |
|
|
 |
주말에 쉬고나니 준비한 내용도 하얘지네요. 내일은 좀더 집중해서 임할게요. 끝까지 듣고 교정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신고]
|
|
|
Time 03/19 20:21 |
ID al**** |
TUTOR 刘亚 liuya |
|
|
 |
즐겁게 수업하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 감사합니다! [신고]
|
|
|
Time 03/19 19:20 |
ID se***** |
TUTOR 白松 baisong |
|
|
 |
谢谢~老师~!!! [신고]
|
|
|
Time 03/19 16:24 |
ID xi***** |
TUTOR 韩飞 hanfei* |
|
|
 |
你们知道‘流量小生’这个单词吗?
这就指最近最红的男明星(年龄比较少的) [신고]
|
|
|
Time 03/19 15:59 |
ID ji******** |
TUTOR 赵欣 zhaoxin* |
|
|
 |
라오스와의 수업은 늘 유익해요 틀린거 꼼꼼히 고쳐주셔서 감사해요 [신고]
|
|
|
Time 03/19 15:47 |
ID nm**** |
TUTOR 刘亚 liuya |
|
|
 |
阳光明媚的春天跑到哪儿去了。今天整天下雨夹雪。
寒潮这么挡住春意。周末我帮父母把苹果树拔出来。 [신고]
|
|
|
Time 03/19 14:12 |
ID di******** |
TUTOR 孙丽丽 sunlili |
|
|
 |
今天下小雨 [신고]
|
|
|
Time 03/19 13:38 |
ID Cm**** |
TUTOR 王春英 wangchunying* |
|
|
 |
이번주도 잘부탁드립니다~~^^ [신고]
|
|
|
Time 03/19 13:25 |
ID mi****** |
TUTOR 崔慧艳 cuihuiyan* |
|
|
 |
今天我说得乱七八糟ㅠ.ㅠ下次我要好好准备 [신고]
|
|
|
Time 03/19 13:09 |
ID ly***** |
TUTOR 崔慧艳 cuihuiyan* |
|
|
 |
因为今天上课很开心,所以呢,上课时我觉得时间不知不觉地过去了,
耽误了老师的时间。。。下节课再见!!^_^ [신고]
|
|
|
Time 03/19 12:12 |
ID lk***** |
TUTOR 常烟琳 changyanlin* |
|
|
 |
让我感受到很多幸福. [신고]
|
|
|
Time 03/19 11:04 |
ID xo**** |
TUTOR 崔慧艳 cuihuiyan* |
|
|
 |
恭喜恭喜买房子:) [신고]
|
|
|
Time 03/19 11:02 |
ID my****** |
TUTOR 崔慧艳 cuihuiyan* |
|
|
 |
老师感谢你! 老师的肯定的力气让我每天都很开心! [신고]
|
|
|
Time 03/19 10:48 |
ID oi**** |
TUTOR 孙丽丽 sunlili |
|
|
 |
오늘도 즐겁게 수업했습니다~ [신고]
|
|
|
Time 03/19 09:59 |
ID dl**** |
TUTOR 董芹 dongqin |
|
|
 |
다음에 또 만나요^^ [신고]
|
|
|
Time 03/19 09:32 |
ID go*** |
TUTOR 宋敏 songmin |
|
|
 |
날씨 안좋네요.. 선생님도 좋은 한 주 되세요! [신고]
|
|
|
Time 03/19 08:59 |
ID so** |
TUTOR 韩琳 hanlin* |
|
|
 |
오늘도 보람찬 수업을~ [신고]
|
|
|
Time 03/19 08:33 |
ID ba**** |
TUTOR 董芹 dongqin |
|
|
 |
감사합니다 [신고]
|
|
|
Time 03/19 05:59 |
ID hy********* |
TUTOR 王春英 wangchunying*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