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ㅠ
|
|
|
| |
| |
|
|
 |
我本来很想说话,可是不好说话
真烦!
今天辛苦了 [신고]
|
| |
| |
Time 05/16 22:15 |
ID ji**** |
TUTOR 董芹 dongqin |
| |
| |
 |
오늘도 수업감사해용ㅎㅎ [신고]
|
| |
| |
Time 05/16 21:15 |
ID db****** |
TUTOR 李双萍 lishuangping |
| |
| |
 |
요즘 독신주의,비혼주의가 많아지고 있지만 저는 결혼해서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것이 좋다고 생각해요 ㅎㅎ [신고]
|
| |
| |
Time 05/16 21:01 |
ID sw****** |
TUTOR 宋敏 songmin |
| |
| |
 |
감사합니다 [신고]
|
| |
| |
Time 05/16 20:24 |
ID So*** |
TUTOR 付甜甜 futiantian* |
| |
| |
 |
즐겁게 수업하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 중국어 실력도 쭉쭉 늘기를 [신고]
|
| |
| |
Time 05/16 17:52 |
ID se***** |
TUTOR 孙丽丽 sunlili |
| |
| |
 |
今天关于‘滴滴打车空姐遇害’谈了。
真危险的世界啊!! [신고]
|
| |
| |
Time 05/16 14:45 |
ID ji******** |
TUTOR 赵欣 zhaoxin* |
| |
| |
 |
샘이너무친절하고조아용 [신고]
|
| |
| |
Time 05/16 14:32 |
ID gh****** |
TUTOR 付甜甜 futiantian* |
| |
| |
 |
谢谢老师 [신고]
|
| |
| |
Time 05/16 14:24 |
ID sh******* |
TUTOR 韩飞 hanfei* |
| |
| |
 |
开心 [신고]
|
| |
| |
Time 05/16 14:02 |
ID uj****** |
TUTOR 初蕴 chuyun |
| |
| |
 |
오늘도 고맙습니다~~^^ [신고]
|
| |
| |
Time 05/16 13:22 |
ID mi****** |
TUTOR 王春英 wangchunying* |
| |
| |
 |
安全放在第一 [신고]
|
| |
| |
Time 05/16 13:17 |
ID ly***** |
TUTOR 崔慧艳 cuihuiyan* |
| |
| |
 |
连接我的手机。 [신고]
|
| |
| |
Time 05/16 12:58 |
ID xo**** |
TUTOR 崔慧艳 cuihuiyan* |
| |
| |
 |
好久没准时上课 :) 今天辛苦了 [신고]
|
| |
| |
Time 05/16 10:59 |
ID my****** |
TUTOR 王晓娟 wangxiaojuan* |
| |
| |
 |
以后我不要吃冰淇淋!哈哈~ [신고]
|
| |
| |
Time 05/16 09:54 |
ID my******** |
TUTOR 闫晓平 yanxiaoping* |
| |
| |
 |
每天都能跟老师一起分享各国的文化好有趣的。非常有效。 [신고]
|
| |
| |
Time 05/16 08:28 |
ID oi**** |
TUTOR 范冰 fanbing |
| |
| |
 |
감사합니다 [신고]
|
| |
| |
Time 05/16 06:29 |
ID k7***** |
TUTOR 王晓娟 wangxiaojuan* |
| |
| |
 |
항상 감사드려요 쌤~ ㅎㅎ ! [신고]
|
| |
| |
Time 05/16 03:55 |
ID le***** |
TUTOR 刘亚 liuya |
| |
| |
 |
다음 시간엔 더 집중해서 할께요. [신고]
|
| |
| |
Time 05/15 21:53 |
ID ga**** |
TUTOR 白松 baisong |
| |
| |
 |
오늘은 어려운 단어가 많이 나왔어요. [신고]
|
| |
| |
Time 05/15 21:53 |
ID ga**** |
TUTOR 白松 baisong |
| |
| |
 |
남녀평등에 대한 수업 즐거웠어요 많이 생각해보게되네용 ㅎㅎ [신고]
|
| |
| |
Time 05/15 21:02 |
ID sw****** |
TUTOR 宋敏 songmin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