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ㅠ
|
|
|
| |
| |
|
|
 |
谢谢今天的课 [신고]
|
| |
| |
Time 09/12 12:48 |
ID my****** |
TUTOR 王晓娟 wangxiaojuan* |
| |
| |
 |
감사합니다. [신고]
|
| |
| |
Time 09/12 11:52 |
ID xi***** |
TUTOR 韩飞 hanfei* |
| |
| |
 |
오늘도 보람찬 수업을~ [신고]
|
| |
| |
Time 09/12 11:29 |
ID ba**** |
TUTOR 董芹 dongqin |
| |
| |
 |
王春英老师~ 跟你学习很有意思。 情多多关照! [신고]
|
| |
| |
Time 09/12 10:20 |
ID he****** |
TUTOR 王春英 wangchunying* |
| |
| |
 |
新书的内容有意思 [신고]
|
| |
| |
Time 09/12 09:24 |
ID Cm**** |
TUTOR 王春英 wangchunying* |
| |
| |
 |
감사합니다 [신고]
|
| |
| |
Time 09/12 06:10 |
ID k7***** |
TUTOR 王晓娟 wangxiaojuan* |
| |
| |
 |
수고하셨습니다~ [신고]
|
| |
| |
Time 09/11 22:39 |
ID ka****** |
TUTOR 徐雪晶 xuxuejing |
| |
| |
 |
으헉 어려워지네요 ~~수고하셨어요 [신고]
|
| |
| |
Time 09/11 21:57 |
ID sc******* |
TUTOR 韩琳 hanlin* |
| |
| |
 |
늘 밝게 수업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신고]
|
| |
| |
Time 09/11 18:27 |
ID dh********* |
TUTOR 常丽珍 changlizhen* |
| |
| |
 |
오늘도 열심히 화이팅 [신고]
|
| |
| |
Time 09/11 15:06 |
ID eu******** |
TUTOR 王丹莹 wangdanying |
| |
| |
 |
레벨2도 어렵네요... 중국어 잘 하시는 분들 존경스러워요ㅠ 오늘 선생님과 첫수업 너무 좋았습니다. 加油。 [신고]
|
| |
| |
Time 09/11 14:24 |
ID me*** |
TUTOR 王春英 wangchunying* |
| |
| |
 |
谢谢~老师~!! [신고]
|
| |
| |
Time 09/11 14:11 |
ID xi***** |
TUTOR 韩飞 hanfei* |
| |
| |
 |
一年有两个学期,分别是3月份和9月份开学。 [신고]
|
| |
| |
Time 09/11 13:45 |
ID xo**** |
TUTOR 常丽珍 changlizhen* |
| |
| |
 |
还是回答得骡cun不对马嘴 [신고]
|
| |
| |
Time 09/11 13:29 |
ID an******* |
TUTOR 常丽珍 changlizhen* |
| |
| |
 |
오늘도 보람찬 수업을~ [신고]
|
| |
| |
Time 09/11 13:07 |
ID ba**** |
TUTOR 董芹 dongqin |
| |
| |
 |
오늘 궁금했던 것도 질문해 보고 유익한 시간이었어요. [신고]
|
| |
| |
Time 09/11 07:17 |
ID ru******** |
TUTOR 赵欣 zhaoxin* |
| |
| |
 |
감사합니다 [신고]
|
| |
| |
Time 09/11 06:10 |
ID k7***** |
TUTOR 王晓娟 wangxiaojuan* |
| |
| |
 |
老师好好休息吧。下周见。 [신고]
|
| |
| |
Time 09/10 22:57 |
ID la******* |
TUTOR 李明明 limingming |
| |
| |
 |
수고하셨어요 감사합니당~~ [신고]
|
| |
| |
Time 09/10 22:32 |
ID sc******* |
TUTOR 韩琳 hanlin* |
| |
| |
 |
갈수록 어려워지는데 열심히 해야겠어요 [신고]
|
| |
| |
Time 09/10 19:28 |
ID an******* |
TUTOR 常丽珍 changlizhen*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