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ㅠ
|
|
|
| |
| |
|
|
 |
早上刚星起来恃, 我一下子想起来今天是不是1周一呢. 真悲哀的 [신고]
|
| |
| |
Time 10/29 09:51 |
ID te***** |
TUTOR 刘敏 liumin |
| |
| |
 |
레벨5 공부하고 있는데 越来越有意思的 [신고]
|
| |
| |
Time 10/29 09:17 |
ID Cm**** |
TUTOR 王春英 wangchunying* |
| |
| |
 |
오늘수업도 감사했습니당 [신고]
|
| |
| |
Time 10/26 23:10 |
ID ka****** |
TUTOR 周晓彤 zhouxiaotong |
| |
| |
 |
对我来说学汉语最难比别的外语 [신고]
|
| |
| |
Time 10/26 22:53 |
ID la******* |
TUTOR 李明明 limingming |
| |
| |
 |
老师周末愉快。 [신고]
|
| |
| |
Time 10/26 20:14 |
ID di******** |
TUTOR 李令娣 lilingdi* |
| |
| |
 |
즐거운 수업이었습니다! [신고]
|
| |
| |
Time 10/26 18:45 |
ID dl**** |
TUTOR 董芹 dongqin |
| |
| |
 |
谢谢老师。辛苦了! [신고]
|
| |
| |
Time 10/26 17:04 |
ID me*** |
TUTOR 王春英 wangchunying* |
| |
| |
 |
对我女儿来说这是初次的庆典。 [신고]
|
| |
| |
Time 10/26 14:41 |
ID xo**** |
TUTOR 常丽珍 changlizhen* |
| |
| |
 |
感谢奶奶 周末愉快 [신고]
|
| |
| |
Time 10/26 14:05 |
ID uj****** |
TUTOR 初蕴 chuyun |
| |
| |
 |
总算周末到了 ! 希望一天休息呢 加油 [신고]
|
| |
| |
Time 10/26 12:16 |
ID te***** |
TUTOR 刘敏 liumin |
| |
| |
 |
今天聊得很开心了 周末快乐 [신고]
|
| |
| |
Time 10/26 11:50 |
ID my****** |
TUTOR 王晓娟 wangxiaojuan* |
| |
| |
 |
감사합니다. [신고]
|
| |
| |
Time 10/26 11:40 |
ID xi***** |
TUTOR 韩飞 hanfei* |
| |
| |
 |
주말 잘보내세요 [신고]
|
| |
| |
Time 10/26 11:39 |
ID eu******** |
TUTOR 王丹莹 wangdanying |
| |
| |
 |
오늘도 보람찬 수업을~! [신고]
|
| |
| |
Time 10/26 11:01 |
ID ba**** |
TUTOR 闫晓平 yanxiaoping* |
| |
| |
 |
辛苦了 [신고]
|
| |
| |
Time 10/26 08:49 |
ID hy****** |
TUTOR 王晓娟 wangxiaojuan* |
| |
| |
 |
老师今天辛苦了。 虽然我们每天上了十分钟的课, 但是学习得很多。 明天一定结束练习题! 加油 [신고]
|
| |
| |
Time 10/26 00:02 |
ID mo******* |
TUTOR 宋敏 songmin |
| |
| |
 |
谢谢老师~ [신고]
|
| |
| |
Time 10/25 23:01 |
ID db****** |
TUTOR 李双萍 lishuangping |
| |
| |
 |
수고하셨습니당 오늘 수업도 즐거웠어요 [신고]
|
| |
| |
Time 10/25 22:56 |
ID ka****** |
TUTOR 周晓彤 zhouxiaotong |
| |
| |
 |
理解了霸坐的意思。 [신고]
|
| |
| |
Time 10/25 21:57 |
ID we***** |
TUTOR 李明明 limingming |
| |
| |
 |
수업시간에 아이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_^) [신고]
|
| |
| |
Time 10/25 21:17 |
ID dh********* |
TUTOR 付甜甜 futiantian*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