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ㅠ
|
|
|
| |
| |
|
|
 |
감사해요 선생님 건강유의하셔요~ [신고]
|
| |
| |
Time 11/23 22:30 |
ID sc******* |
TUTOR 韩琳 hanlin* |
| |
| |
 |
아직도 중국어로 말을 하기에는 턱없이 부족하네요 ㅠ 더 열심히!! [신고]
|
| |
| |
Time 11/23 19:36 |
ID me*** |
TUTOR 王春英 wangchunying* |
| |
| |
 |
周末了 谢谢老师 [신고]
|
| |
| |
Time 11/23 19:36 |
ID my****** |
TUTOR 韩飞 hanfei* |
| |
| |
 |
老师,周末快乐~(๑˃̵ᴗ˂̵)و ̑̑ [신고]
|
| |
| |
Time 11/23 16:02 |
ID le***** |
TUTOR 徐雪晶 xuxuejing |
| |
| |
 |
今天是星期五. [신고]
|
| |
| |
Time 11/23 14:36 |
ID xo**** |
TUTOR 常丽珍 changlizhen* |
| |
| |
 |
오늘도 보람찬 수업을~! [신고]
|
| |
| |
Time 11/23 14:29 |
ID ba**** |
TUTOR 张赭璇 zhangzhexuan |
| |
| |
 |
감사합니다. [신고]
|
| |
| |
Time 11/23 14:15 |
ID xi***** |
TUTOR 韩飞 hanfei* |
| |
| |
 |
벌써 오늘이 마지막 수업이네요
습관처럼 또 신청합니다 ㅋ [신고]
|
| |
| |
Time 11/23 13:28 |
ID eu******** |
TUTOR 王丹莹 wangdanying |
| |
| |
 |
감사합니다 [신고]
|
| |
| |
Time 11/23 06:11 |
ID k7***** |
TUTOR 王晓娟 wangxiaojuan* |
| |
| |
 |
韩国人打招呼的时候, 越是年纪大的人,越会问你吃饭了吗。这跟西方国家有差别的地方。 [신고]
|
| |
| |
Time 11/23 03:27 |
ID na****** |
TUTOR 陈盼 chenpan |
| |
| |
 |
시간이 너무너무 빨리 가요! [신고]
|
| |
| |
Time 11/22 23:15 |
ID so***** |
TUTOR 付甜甜 futiantian* |
| |
| |
 |
너무오랜만이었어요"! [신고]
|
| |
| |
Time 11/22 22:16 |
ID ly***** |
TUTOR 崔慧艳 cuihuiyan* |
| |
| |
 |
수업에 충실해주세요 선생님이 찍으신 동영상은 안 보여주셔도 됩니다. [신고]
|
| |
| |
Time 11/22 19:21 |
ID se***** |
TUTOR 孙丽丽 sunlili |
| |
| |
 |
감사합니다!! [신고]
|
| |
| |
Time 11/22 17:58 |
ID fa****** |
TUTOR 崔慧艳 cuihuiyan* |
| |
| |
 |
有时候红包是坏的意思!很有意思哦!谢谢老师 [신고]
|
| |
| |
Time 11/22 16:31 |
ID le***** |
TUTOR 董芹 dongqin |
| |
| |
 |
我不是每天在工厂工作。 [신고]
|
| |
| |
Time 11/22 15:50 |
ID xo**** |
TUTOR 常丽珍 changlizhen* |
| |
| |
 |
오늘 내용은 이해가 안되었어요 [신고]
|
| |
| |
Time 11/22 14:49 |
ID eu******** |
TUTOR 王丹莹 wangdanying |
| |
| |
 |
很有意思。 [신고]
|
| |
| |
Time 11/22 13:55 |
ID ca****** |
TUTOR 付甜甜 futiantian* |
| |
| |
 |
감사합니다. [신고]
|
| |
| |
Time 11/22 11:16 |
ID xi***** |
TUTOR 韩飞 hanfei* |
| |
| |
 |
오늘도 보람찬 수업을~! [신고]
|
| |
| |
Time 11/22 09:30 |
ID ba**** |
TUTOR 张赭璇 zhangzhexuan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