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ㅠ
|
|
|
|
|
|
|
 |
전화중국어 선생님을 통해서 직장동료가 중국어 공부를 하는 것을 알았네요 [신고]
|
|
|
Time 11/11 13:34 |
ID hc*** |
TUTOR 任英英 renyingying |
|
|
 |
몇일 공부하지 않았더니 조금 불안하였는데 예습복습 열심히 해야겠네요 [신고]
|
|
|
Time 11/10 18:40 |
ID hc*** |
TUTOR 任英英 renyingying |
|
|
 |
내일부터는 새로운 선생님고 새로 시작하는데 좋으신 분이었음 좋겠어요! [신고]
|
|
|
Time 11/10 13:25 |
ID fu***** |
TUTOR 王春英wangchunying |
|
|
 |
오늘도 즐거운 수업이었어요~ [신고]
|
|
|
Time 11/10 11:20 |
ID su*** |
TUTOR 赵彤 zhaotong |
|
|
 |
모처럼 예습한 보람이 있네요 ㅎㅎ [신고]
|
|
|
Time 11/10 10:47 |
ID ha******* |
TUTOR 任英英 renyingying |
|
|
 |
기량을 보충하고 있어요~^^ [신고]
|
|
|
Time 11/09 23:47 |
ID fu***** |
TUTOR 尹沛文yinpeiwen |
|
|
 |
벌써 5일째...결심끝에 시작했는데..너무 많이 헤매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언젠가는 되겠죠? 하루하루 열심히 해야쥐~ 답답하실텐데 차분하고, 친절하게 지도해주시는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신고]
|
|
|
Time 11/09 22:03 |
ID le*** |
TUTOR 韩飞 hanfei |
|
|
 |
갈수록 어려워지네요 ㅠㅠ [신고]
|
|
|
Time 11/09 10:45 |
ID ha******* |
TUTOR 任英英 renyingying |
|
|
 |
2권 복습했는디...많이 헤맸다...제대로 복습해야겠는 걸... [신고]
|
|
|
Time 11/09 06:32 |
ID mj***** |
TUTOR 韩飞 hanfei |
|
|
 |
수업연기는 더이상 안되니 이젠 결석밖에 없네요.^^. [신고]
|
|
|
Time 11/08 13:50 |
ID hc*** |
TUTOR 任英英 renyingying |
|
|
 |
즐거운 수업이었어요~ [신고]
|
|
|
Time 11/08 13:30 |
ID su*** |
TUTOR 赵彤 zhaotong |
|
|
 |
2권을 마치고..ㅋㅋ [신고]
|
|
|
Time 11/08 06:30 |
ID mj***** |
TUTOR 韩飞 hanfei |
|
|
 |
스카이프 수업인데~ 장기홀드해놓고 쉬고있는데~정말 ㅎ많이 게을러 진거같아요~ [신고]
|
|
|
Time 11/05 15:47 |
ID fu***** |
TUTOR 尹沛文yinpeiwen |
|
|
 |
20분 수업은 너무 짧은 것 같네요. 그러다보니 일주일이 너무 빨리 지나가네요. [신고]
|
|
|
Time 11/05 13:12 |
ID hc*** |
TUTOR 任英英 renyingying |
|
|
 |
즐거운 수업이었어요 ^^* [신고]
|
|
|
Time 11/05 10:44 |
ID ha******* |
TUTOR 任英英 renyingying |
|
|
 |
정말 재밌어요 ㅋㅋㅋ [신고]
|
|
|
Time 11/05 09:44 |
ID bl****** |
TUTOR 邹毅 zouyi |
|
|
 |
ㅋㅋ문법도 점점 재미있어지고...ㅋㅋ [신고]
|
|
|
Time 11/05 06:31 |
ID mj***** |
TUTOR 韩飞 hanfei |
|
|
 |
오늘도 화이팅 ㅋㅋ [신고]
|
|
|
Time 11/04 14:19 |
ID bl****** |
TUTOR 邹毅 zouyi |
|
|
 |
和任老师一起上课真的很愉快,感谢,感谢! [신고]
|
|
|
Time 11/04 13:59 |
ID hc*** |
TUTOR 任英英 renyingying |
|
|
 |
힘을 냅시다^^* [신고]
|
|
|
Time 11/04 10:46 |
ID ha******* |
TUTOR 任英英 renyingying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