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ㅠ
|
|
|
|
|
|
|
 |
辛苦了老师。 [신고]
|
|
|
Time 11/30 15:36 |
ID me*** |
TUTOR 王春英 wangchunying* |
|
|
 |
파이팅!! 쌤 월요일에 좋은 소식 들려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어용ㅠㅠㅠㅠㅠ [신고]
|
|
|
Time 11/30 14:09 |
ID so***** |
TUTOR 崔慧艳 cuihuiyan* |
|
|
 |
감사합니다^^ [신고]
|
|
|
Time 11/28 17:50 |
ID fa****** |
TUTOR 崔慧艳 cuihuiyan* |
|
|
 |
谢谢老师。 항상 웃으며 수업해 주시고 틀린 부분도 잘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신고]
|
|
|
Time 11/28 15:24 |
ID me*** |
TUTOR 王春英 wangchunying* |
|
|
 |
감사합니다^^ [신고]
|
|
|
Time 11/27 17:51 |
ID fa****** |
TUTOR 崔慧艳 cuihuiyan* |
|
|
 |
오랜만에 다시 시작했는데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신고]
|
|
|
Time 11/27 02:04 |
ID ck******** |
TUTOR 王春英 wangchunying* |
|
|
 |
오늘 스카이프가 말성이었네요 ㅜ [신고]
|
|
|
Time 11/26 21:51 |
ID ka****** |
TUTOR 周晓彤 zhouxiaotong |
|
|
 |
辛苦了。谢谢老师! [신고]
|
|
|
Time 11/26 18:15 |
ID me*** |
TUTOR 王春英 wangchunying* |
|
|
 |
감사합니다^_^ [신고]
|
|
|
Time 11/26 17:57 |
ID fa****** |
TUTOR 崔慧艳 cuihuiyan* |
|
|
 |
별별 얘기를 다했어요!ㅋㅋㅋㅋㅋㅋ 쌤 幸苦了! [신고]
|
|
|
Time 11/26 17:05 |
ID so***** |
TUTOR 崔慧艳 cuihuiyan* |
|
|
 |
오늘 되게 어려운 주제에 대해 이야기했는데 제가 중국어가 유창하지 않아서 부족했지만 뜻이 통해서 다행이에요ㅠㅠ 일본은 위안부 일에 대해 꼭 사과해야 해요 [신고]
|
|
|
Time 11/23 23:58 |
ID so***** |
TUTOR 付甜甜 futiantian* |
|
|
 |
수업 감사합니다! [신고]
|
|
|
Time 11/23 22:32 |
ID ka****** |
TUTOR 周晓彤 zhouxiaotong |
|
|
 |
아직도 중국어로 말을 하기에는 턱없이 부족하네요 ㅠ 더 열심히!! [신고]
|
|
|
Time 11/23 19:36 |
ID me*** |
TUTOR 王春英 wangchunying* |
|
|
 |
시간이 너무너무 빨리 가요! [신고]
|
|
|
Time 11/22 23:15 |
ID so***** |
TUTOR 付甜甜 futiantian* |
|
|
 |
감사합니다!! [신고]
|
|
|
Time 11/22 17:58 |
ID fa****** |
TUTOR 崔慧艳 cuihuiyan* |
|
|
 |
오늘도 열심히 위치 연습! 원래 방향감각이 없어서 외국어로 표현하기가 더 어려운데 잘 가르쳐 주셨어요! [신고]
|
|
|
Time 11/21 23:54 |
ID so***** |
TUTOR 付甜甜 futiantian* |
|
|
 |
明天见吧!辛苦了老师。 [신고]
|
|
|
Time 11/21 17:46 |
ID me*** |
TUTOR 王春英 wangchunying* |
|
|
 |
감사합니다~~ [신고]
|
|
|
Time 11/20 22:27 |
ID ka****** |
TUTOR 周晓彤 zhouxiaotong |
|
|
 |
레벨3가 되면 더 잘 할 수 있겠죠? 加油! [신고]
|
|
|
Time 11/20 17:43 |
ID me*** |
TUTOR 王春英 wangchunying* |
|
|
 |
韩琳선생님 목소리가 참 좋으세요~ 감사합니다. [신고]
|
|
|
Time 11/19 22:41 |
ID ja******* |
TUTOR 闫晓平 yanxiaoping*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