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ㅠ
|
|
|
|
|
|
|
 |
성조연습을 많이 해야할듯 .... [신고]
|
|
|
Time 05/12 10:44 |
ID ha******* |
TUTOR 任英英 renyingying |
|
|
 |
좀더 열심히!! [신고]
|
|
|
Time 05/11 21:35 |
ID jy****** |
TUTOR 赵彤 zhaotong |
|
|
 |
재미있게 공부 하였네요 ^^* [신고]
|
|
|
Time 05/11 10:55 |
ID ha******* |
TUTOR 任英英 renyingying |
|
|
 |
쭝국어공부에 재미가 붙고 있어요~^^ [신고]
|
|
|
Time 05/10 23:01 |
ID sf******* |
TUTOR 赵彤 zhaotong |
|
|
 |
오늘도 유쾌한 수업이었습니다 ^^ [신고]
|
|
|
Time 05/10 22:09 |
ID lo**** |
TUTOR 王小燕 wangxiaoyan |
|
|
 |
한주의 시작! 오늘도 굿굿!! [신고]
|
|
|
Time 05/10 20:56 |
ID jy****** |
TUTOR 赵彤 zhaotong |
|
|
 |
벌써 한달 다되간당~~>ㅂ<
담달 결제도 고고~ㅂ~ [신고]
|
|
|
Time 05/10 11:27 |
ID ho****** |
TUTOR 任英英 renyingying |
|
|
 |
당췌 단어를 몇개나 안다고 그것조차도 가물가물ㅎㅎㅎ
핀란드 자작나무로 만든 몽디로 맞아야 정신 차려질라나?? [신고]
|
|
|
Time 05/10 10:42 |
ID ha******* |
TUTOR 任英英 renyingying |
|
|
 |
오늘도 신나는 중국어 수업+ㅁ+ [신고]
|
|
|
Time 05/07 19:19 |
ID ho****** |
TUTOR 任英英 renyingying |
|
|
 |
오늘도 사오정의 후예인양 ....요강들고 배구 했네.
인내심 많으신 라오스 ㅠㅠ [신고]
|
|
|
Time 05/07 10:45 |
ID ha******* |
TUTOR 任英英 renyingying |
|
|
 |
단어단어 ㅠㅠ [신고]
|
|
|
Time 05/06 20:46 |
ID jy****** |
TUTOR 赵彤 zhaotong |
|
|
 |
점점 잊어가는거 같애요ㅠ [신고]
|
|
|
Time 05/06 13:46 |
ID un****** |
TUTOR 任英英 renyingying |
|
|
 |
오늘도 즐겁게 수업하였고요 목소리 예쁘고 친절한 라오스^^*넘 좋아요 [신고]
|
|
|
Time 05/06 10:38 |
ID ha******* |
TUTOR 任英英 renyingying |
|
|
 |
처음엔 진짜 쉬웠는데ㅠㅠ 갈수록 외워야 하는 단어가 늘고있어요ㅠ
기초도 이런데 고급하시는 분들 진짜 대단한듯ㅎㅎ [신고]
|
|
|
Time 05/05 22:00 |
ID sf******* |
TUTOR 赵彤 zhaotong |
|
|
 |
쉬는 날 복습과 함께 ~
오늘 수업도 재밌었어요!^^ [신고]
|
|
|
Time 05/04 21:07 |
ID jy****** |
TUTOR 赵彤 zhaotong |
|
|
 |
수업재미있어요^^근데 전화볼륨아무리높여도
잘안들리넹ㅠㅜ [신고]
|
|
|
Time 05/04 17:44 |
ID oa***** |
TUTOR 赵彤 zhaotong |
|
|
 |
수업정말 재미있게 하고 있어요^^* [신고]
|
|
|
Time 05/04 16:47 |
ID ha******* |
TUTOR 任英英 renyingying |
|
|
 |
오늘은 회사 옥상에서 즐겁게 수업했답니다..ㅎㅂㅎ [신고]
|
|
|
Time 05/03 21:09 |
ID ho****** |
TUTOR 任英英 renyingying |
|
|
 |
완전 즐거웠어요!ㅋ [신고]
|
|
|
Time 05/03 20:50 |
ID jy****** |
TUTOR 赵彤 zhaotong |
|
|
 |
이제 얼마남지 않았네요 ㅠ [신고]
|
|
|
Time 05/03 18:49 |
ID lo**** |
TUTOR 赵彤 zhaotong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