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ㅠ
|
|
|
|
|
|
|
 |
선생님이 넘~ 친절해서 좋아요~~ [신고]
|
|
|
Time 02/21 11:32 |
ID jd*** |
TUTOR 毕梦露 bimenglu |
|
|
 |
예복습 철처히ㅎㅎ 이따 수업때 뵈요~ [신고]
|
|
|
Time 02/20 16:35 |
ID je********** |
TUTOR 任英英 renyingying |
|
|
 |
董老师,谢谢你的上课。明天见。 [신고]
|
|
|
Time 02/19 23:04 |
ID yo******* |
TUTOR 董萍 |
|
|
 |
오늘도 역쉬 버버벅벅~~~이지만
재미 있었습니다. [신고]
|
|
|
Time 02/19 13:20 |
ID sk********** |
TUTOR 初蕴 chuyun |
|
|
 |
중국어.. 정말 잘하고 싶어요~~~ [신고]
|
|
|
Time 02/19 10:04 |
ID jd*** |
TUTOR 毕梦露 bimenglu |
|
|
 |
오랜만에 수업ㅎㅎ 다시 열공!! [신고]
|
|
|
Time 02/18 22:52 |
ID je********** |
TUTOR 任英英 renyingying |
|
|
 |
오랜만에 쌤과 통화해서 즐거웠네요~^^
이번 한 주도 열심히~~~ [신고]
|
|
|
Time 02/18 13:45 |
ID sk********** |
TUTOR 初蕴 chuyun |
|
|
 |
오늘은.. 컨디션이 너무 안좋아서 수업에 집중을 못했네요..
내일은.. 아자 아자 화이팅!! [신고]
|
|
|
Time 02/18 12:33 |
ID jd*** |
TUTOR 毕梦露 bimenglu |
|
|
 |
설 잘보내세요^^ㅎㅎㅎ [신고]
|
|
|
Time 02/08 22:54 |
ID je********** |
TUTOR 任英英 renyingying |
|
|
 |
오늘도 욜심히 버버벅~~~~
그래도 즐거웠답니당~~~^^ [신고]
|
|
|
Time 02/08 14:42 |
ID sk********** |
TUTOR 初蕴 chuyun |
|
|
 |
수업재밌어요~ ㅎㅎㅎ 열공열공!!! [신고]
|
|
|
Time 02/07 22:53 |
ID je********** |
TUTOR 任英英 renyingying |
|
|
 |
오늘 수업 연장 신청 했네요.
쌤과 함께 열심히 공부할게요~~~^^ [신고]
|
|
|
Time 02/07 13:16 |
ID sk********** |
TUTOR 初蕴 chuyun |
|
|
 |
그저..열심히할뿐.. [신고]
|
|
|
Time 02/07 13:04 |
ID jd*** |
TUTOR 毕梦露 bimenglu |
|
|
 |
열심히.. 질문하려고 노력할게요 - [신고]
|
|
|
Time 02/06 23:47 |
ID 94****** |
TUTOR 周毅 zhouyi |
|
|
 |
수고하셨습니다 ㅎㅎ [신고]
|
|
|
Time 02/06 23:40 |
ID je********** |
TUTOR 任英英 renyingying |
|
|
 |
오늘도 열심히 쌤과 웃으면서 즐겁게 수업 했습니다*^^* [신고]
|
|
|
Time 02/06 13:41 |
ID sk********** |
TUTOR 初蕴 chuyun |
|
|
 |
정~말 오랜만에 다시 시작해서 긴장많이 했는데...
수업이 너무 즐거웠어요~!! [신고]
|
|
|
Time 02/06 09:55 |
ID jd*** |
TUTOR 毕梦露 bimenglu |
|
|
 |
복습 열심히 해야겠어요..!!! [신고]
|
|
|
Time 02/05 22:52 |
ID je********** |
TUTOR 任英英 renyingying |
|
|
 |
오늘 평점이 올라갔어요~~~~야~호!!! [신고]
|
|
|
Time 02/05 14:22 |
ID sk********** |
TUTOR 初蕴 chuyun |
|
|
 |
새로운 선생님과 시작하는 첫 수업 기대되요~ ㅎㅎ 열공!! [신고]
|
|
|
Time 02/04 21:42 |
ID je********** |
TUTOR 任英英 renyingying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