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
성인과정
·
어린이과정
·
놀이터
·
수강신청
·
고객센터
제 목 :
교재는 1-1 부터 하는 건가요?
작성자 :
anhun0
작성일 :
2009/10/14
조회수 :
45630
교재는 1-1 부터 하는 건가요?
답변 : 채널씨엔 [2009-10-14]
안현영 회원님 ^^
수업은 1-1 부터 하시는거 맞습니다
일단 무료 수업이니 편안한 마음으로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제목
내용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25629
장기연기
si******
2026-06-04 21:10
처리완료
25628
장기연기
so*****
2026-06-03 20:56
처리완료
25627
휴가신청
wa*****
2026-06-03 14:31
처리완료
25626
장기연기
rr******
2026-06-02 21:25
처리완료
25625
장기연기
oy*******
2026-06-02 15:17
25624
장기연기
sw******
2026-06-02 03:02
처리완료
25623
장기연기
ju******
2026-06-01 16:37
처리완료
25622
장기연기
gr****
2026-05-31 18:44
처리완료
25621
장기연기
ta****
2026-05-29 20:01
처리완료
25620
장기연기
do******
2026-05-29 10:10
처리완료
25619
장기연기
ha******
2026-05-28 22:35
처리완료
25618
장기연기
bu*****
2026-05-28 21:53
처리완료
25617
장기연기
as********
2026-05-27 15:31
처리완료
25616
장기연기
jy*****
2026-05-25 22:53
처리완료
25615
휴가신청
pa*******
2026-05-25 20:37
처리완료
1
2
3
4
5
6
7
8
9
1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