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앞에 홀드 신청한 것에 대해서...
작성자 : hyominna 작성일 : 2009/07/31 조회수 : 79997
앞서 그냥 홀드 신청한다고 표현했었는데,
6시 것, 7시 것 두 번 다 홀드 신청입니다.
혹시나 해서 다시 이렇게 적었습니다.
다음주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 채널씨엔 [2009-08-01]

앞서 그냥 홀드 신청한다고 표현했었는데,
6시 것, 7시 것 두 번 다 홀드 신청입니다.
혹시나 해서 다시 이렇게 적었습니다.
다음주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나효민 회원님 안녕하세요^^

요청하신대로 31일 오후 6시,7시 수업 모두 홀드신청 되셨습니다.

그럼 주말 잘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6986 수업관련 문의  fl******* 2015-06-19 15:05
16985 연기신청  cj****** 2015-06-19 14:57
16984 수업관련 문의  zh********** 2015-06-19 14:33
16983 연기신청 pc*** 2015-06-19 07:42
16982 변경요청  xi**** 2015-06-19 06:36
16981 수업관련 문의  la**** 2015-06-19 02:40
16980 변경요청  db******** 2015-06-19 01:01
16979 변경요청  xi**** 2015-06-18 16:43
16978 결재관련 문의  bu**** 2015-06-18 16:20
16977 변경요청 ro******* 2015-06-18 10:41
16976 변경요청  ho******* 2015-06-18 00:57
16975 결재관련 문의  ho******* 2015-06-17 21:26
16974 수업관련 문의  ga***** 2015-06-17 20:05
16973 수업관련 문의  jh**** 2015-06-17 17:01
16972 수업관련 문의  un******* 2015-06-17 11:51
  571  572  573  574  575  576  577  578  579  58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