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
성인과정
·
어린이과정
·
놀이터
·
수강신청
·
고객센터
제 목 :
앞에 홀드 신청한 것에 대해서...
작성자 :
hyominna
작성일 :
2009/07/31
조회수 :
80002
앞서 그냥 홀드 신청한다고 표현했었는데,
6시 것, 7시 것 두 번 다 홀드 신청입니다.
혹시나 해서 다시 이렇게 적었습니다.
다음주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 채널씨엔 [2009-08-01]
앞서 그냥 홀드 신청한다고 표현했었는데,
6시 것, 7시 것 두 번 다 홀드 신청입니다.
혹시나 해서 다시 이렇게 적었습니다.
다음주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나효민 회원님 안녕하세요^^
요청하신대로 31일 오후 6시,7시 수업 모두 홀드신청 되셨습니다.
그럼 주말 잘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제목
내용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7076
변경요청
ti*********
2015-07-09 15:13
17075
수업관련 문의
ch******
2015-07-09 12:56
17074
기타 문의
su*****
2015-07-09 12:35
17073
변경요청
wo*****
2015-07-09 10:41
17072
결재관련 문의
su*****
2015-07-08 21:27
17071
기타 문의
da*****
2015-07-08 17:14
17070
변경요청
ro*******
2015-07-08 12:42
17069
기타 문의
we******
2015-07-08 01:05
17068
수업관련 문의
ga*****
2015-07-07 18:20
17067
수업관련 문의
zh*******
2015-07-07 17:23
17066
수업관련 문의
su*****
2015-07-07 10:23
17065
수업관련 문의
ki*****
2015-07-07 08:41
17064
수업관련 문의
gl******
2015-07-06 23:44
17063
연기신청
ro*******
2015-07-06 21:19
17062
연기신청
mi*********
2015-07-06 20:47
571
572
573
574
575
576
577
578
579
58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