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수강증에 수강기간 기입부탁드려요
작성자 : lovehk78 작성일 : 2009/06/19 조회수 : 52720
안녕하세요
회사에 수강보조 신청을 해야 하는데
수강증에 수강기간이 나와있지 않아 보조가 안됀다고 합니다.
수강증에 수강기간 2009.06.11~2009.07.11이라고 기입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답변 : 채널씨엔 [2009-06-19]

안녕하세요
회사에 수강보조 신청을 해야 하는데
수강증에 수강기간이 나와있지 않아 보조가 안됀다고 합니다.
수강증에 수강기간 2009.06.11~2009.07.11이라고 기입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이현경회원님 안녕하세요~^^

요청하신 수강증 보내드립니다

더 필요하신 항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시구요^^

앞으로도 수업 재밌게 받아보세요^^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8979 시간대  68****** 2011-08-26 12:43
8978 홀드 신청합니다.  se****** 2011-08-26 11:37
8977 홀드 신청합니다  ja***** 2011-08-26 11:24
8976 수업 보강 신청합니다  ch***** 2011-08-26 08:47
8975 (신)레벨 6 교재  sw***** 2011-08-26 07:13
8974 입급했습니다~  da****** 2011-08-25 21:40
8973 매니저님 안녕하세요~ ^^  ok**** 2011-08-25 18:45
8972 연장신청,, hi**** 2011-08-25 18:23
8971 교재 추가를 잊었어요;;  su******* 2011-08-25 17:52
8970 다시 문의  kh***** 2011-08-25 17:19
8969 문의  kh***** 2011-08-25 15:56
8968 어제 수업 관련해서요~  da****** 2011-08-25 12:30
8967 홀드신청 입니다. dn****** 2011-08-25 08:18
8966 오늘 수업^^  ff****** 2011-08-24 23:40
8965 수업강의 관련 질문드립니다. ko****** 2011-08-24 21:00
  1111  1112  1113  1114  1115  1116  1117  1118  1119  112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