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수업관련 문의
작성자 : koyj1995 작성일 : 2017/07/05 조회수 : 100638
전에 수강신청하려고 레벨테스트 했다가 이제야 시간이 나서
주5일 수강하려고 하는데 무슨레빌을 받았었는지 기억이 안나서
수강신청을 못하겠어요 ㅜㅠ 이럴땐 다시 레벨테스트를 빋아야하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7-07-06]

안녕하세요 회원님

지난번 테스트때 레벨4단계를 추천받으셨구요

레벨테스트 없이 바로 수업 진행하시면 되십니다 

참고 부탁드리구요 

다른 문의 요청사항이 있을 경우 언제든지 메모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원본글입니다.-----------------------------------
전에 수강신청하려고 레벨테스트 했다가 이제야 시간이 나서
주5일 수강하려고 하는데 무슨레빌을 받았었는지 기억이 안나서
수강신청을 못하겠어요 ㅜㅠ 이럴땐 다시 레벨테스트를 빋아야하나요?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5485 수업 하루 연장신청 합니다.  jk**** 2010-07-13 08:53
5484 저 암것도 안했는데  tm****** 2010-07-12 23:28
5483 문의드립니다.  ba**** 2010-07-12 23:20
5482 문의드립니다.  ba**** 2010-07-12 23:12
5481 수업신청요~ㅎ  mr**** 2010-07-12 22:55
5480 여름방학이벤트 ch****** 2010-07-12 17:34
5479 [급]금일수업이 어려울것 같습니다. ju****** 2010-07-12 16:12
5478 7/12(월)수업 홀드신청합니다.  mi**** 2010-07-12 15:14
5477 궁금해요!!  lo**** 2010-07-12 13:23
5476 답변 부탁드립니다.  ba**** 2010-07-12 11:49
5475 몇가지 문의  js***** 2010-07-12 08:03
5474 안녕하세요~^^  su****** 2010-07-12 00:01
5473 선생님이요~  mr**** 2010-07-11 23:02
5472 장기홀드신청  ev*** 2010-07-11 01:00
5471 전화중국어 처음 시작하려고 하는데요. ap****** 2010-07-10 23:03
  1341  1342  1343  1344  1345  1346  1347  1348  1349  135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