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수업관련 문의
작성자 : koyj1995 작성일 : 2017/07/05 조회수 : 101075
전에 수강신청하려고 레벨테스트 했다가 이제야 시간이 나서
주5일 수강하려고 하는데 무슨레빌을 받았었는지 기억이 안나서
수강신청을 못하겠어요 ㅜㅠ 이럴땐 다시 레벨테스트를 빋아야하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7-07-06]

안녕하세요 회원님

지난번 테스트때 레벨4단계를 추천받으셨구요

레벨테스트 없이 바로 수업 진행하시면 되십니다 

참고 부탁드리구요 

다른 문의 요청사항이 있을 경우 언제든지 메모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원본글입니다.-----------------------------------
전에 수강신청하려고 레벨테스트 했다가 이제야 시간이 나서
주5일 수강하려고 하는데 무슨레빌을 받았었는지 기억이 안나서
수강신청을 못하겠어요 ㅜㅠ 이럴땐 다시 레벨테스트를 빋아야하나요?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6460 오늘 첫날 skpye 수업인데요 .. [1]  su******** 2010-10-29 19:06
6459 다시 문의드립니다.  yu****** 2010-10-29 18:12
6458 차액 입금, 어제 전화 안왔음  hs******* 2010-10-29 17:42
6457 mp3 전화녹음 파일 ch****** 2010-10-29 16:50
6456 수강증과 출석증 요청  li****** 2010-10-29 14:20
6455 질문이요~~  hu******** 2010-10-29 13:51
6454 무료테스트 결과 관련입니다.  le*** 2010-10-29 11:33
6453 수강신청~  kk****** 2010-10-29 11:25
6452 음...  wo****** 2010-10-29 11:01
6451 전화 한번 더 해주세요.. wh***** 2010-10-29 07:58
6450 질문이요  kh***** 2010-10-28 21:51
6449 날짜변경해주세요.  ji***** 2010-10-28 19:45
6448 그럼...  wo****** 2010-10-28 18:40
6447 시간변경  wo****** 2010-10-28 17:49
6446 궁금한점이 있어서요~  jo*** 2010-10-28 17:24
  1271  1272  1273  1274  1275  1276  1277  1278  1279  128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