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수업관련 문의
작성자 : koyj1995 작성일 : 2017/07/05 조회수 : 101261
전에 수강신청하려고 레벨테스트 했다가 이제야 시간이 나서
주5일 수강하려고 하는데 무슨레빌을 받았었는지 기억이 안나서
수강신청을 못하겠어요 ㅜㅠ 이럴땐 다시 레벨테스트를 빋아야하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7-07-06]

안녕하세요 회원님

지난번 테스트때 레벨4단계를 추천받으셨구요

레벨테스트 없이 바로 수업 진행하시면 되십니다 

참고 부탁드리구요 

다른 문의 요청사항이 있을 경우 언제든지 메모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원본글입니다.-----------------------------------
전에 수강신청하려고 레벨테스트 했다가 이제야 시간이 나서
주5일 수강하려고 하는데 무슨레빌을 받았었는지 기억이 안나서
수강신청을 못하겠어요 ㅜㅠ 이럴땐 다시 레벨테스트를 빋아야하나요?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6775 동영상 보기 관련 문의입니다. s7** 2010-12-08 19:52
6774 수강신청을 했는데요~ he******** 2010-12-08 15:39
6773 통화품질~~  ra******* 2010-12-08 15:22
6772 온라인 교재 문의 as**** 2010-12-08 15:19
6771 문의드려요~ lo****** 2010-12-08 15:19
6770 강사선생님 as**** 2010-12-08 14:10
6769 문의  ra***** 2010-12-08 13:56
6768 재수강  gr****** 2010-12-08 13:33
6767 입금했습니다  kk****** 2010-12-08 12:48
6766 연기 신청합니다  채널씨엔 2010-12-08 11:29
6765 통화 음질이 너무 좋지 않아요  el******** 2010-12-08 11:11
6764 홀드...  je******* 2010-12-08 10:56
6763 문의 드립니다.  en**** 2010-12-08 09:38
6762 장기연기신청합니다~ ay*** 2010-12-07 23:49
6761 point사용건 pr********* 2010-12-07 23:08
  1251  1252  1253  1254  1255  1256  1257  1258  1259  126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