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수업관련 문의
작성자 : koyj1995 작성일 : 2017/07/05 조회수 : 101364
전에 수강신청하려고 레벨테스트 했다가 이제야 시간이 나서
주5일 수강하려고 하는데 무슨레빌을 받았었는지 기억이 안나서
수강신청을 못하겠어요 ㅜㅠ 이럴땐 다시 레벨테스트를 빋아야하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7-07-06]

안녕하세요 회원님

지난번 테스트때 레벨4단계를 추천받으셨구요

레벨테스트 없이 바로 수업 진행하시면 되십니다 

참고 부탁드리구요 

다른 문의 요청사항이 있을 경우 언제든지 메모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원본글입니다.-----------------------------------
전에 수강신청하려고 레벨테스트 했다가 이제야 시간이 나서
주5일 수강하려고 하는데 무슨레빌을 받았었는지 기억이 안나서
수강신청을 못하겠어요 ㅜㅠ 이럴땐 다시 레벨테스트를 빋아야하나요?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7165 레벨테스트 신청했는데, 전화가 없습니다  in*** 2011-01-31 22:52
7164 포인트 관련 질문  eb****** 2011-01-31 21:06
7163 레벨테스트  dk****** 2011-01-31 17:32
7162 레벨테스트 신청 했는데 전화가 없네요..  mi******** 2011-01-31 17:14
7161 처음시작하는데 ㅋ  mi******** 2011-01-31 14:52
7160 시간 변경 요청 sk***** 2011-01-30 23:44
7159 포인트에관한 질문입니다 ^^  qk***** 2011-01-29 14:31
7158 교재가 안와서요,  ch******** 2011-01-29 09:38
7157 문의사항^^  ch******* 2011-01-28 22:11
7156 매일 문자 보내주는 거요~~  se***** 2011-01-28 20:04
7155 오늘 중국어수업  wj******** 2011-01-28 19:57
7154 질문  tt**** 2011-01-28 17:32
7153 결제 했는데요..  채널씨엔 2011-01-28 15:48
7152 수강신청  sh****** 2011-01-28 14:23
7151 입금 완료 하였습니다  채널씨엔 2011-01-28 13:57
  1231  1232  1233  1234  1235  1236  1237  1238  1239  124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