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수업관련 문의
작성자 : koyj1995 작성일 : 2017/07/05 조회수 : 101410
전에 수강신청하려고 레벨테스트 했다가 이제야 시간이 나서
주5일 수강하려고 하는데 무슨레빌을 받았었는지 기억이 안나서
수강신청을 못하겠어요 ㅜㅠ 이럴땐 다시 레벨테스트를 빋아야하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7-07-06]

안녕하세요 회원님

지난번 테스트때 레벨4단계를 추천받으셨구요

레벨테스트 없이 바로 수업 진행하시면 되십니다 

참고 부탁드리구요 

다른 문의 요청사항이 있을 경우 언제든지 메모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원본글입니다.-----------------------------------
전에 수강신청하려고 레벨테스트 했다가 이제야 시간이 나서
주5일 수강하려고 하는데 무슨레빌을 받았었는지 기억이 안나서
수강신청을 못하겠어요 ㅜㅠ 이럴땐 다시 레벨테스트를 빋아야하나요?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7271 스카이프로 수업 신청 할려고 합니다.  ca******* 2011-02-19 22:20
7270 장기홀드신청  ui******* 2011-02-19 20:20
7269 한국어로 해석 부탁합니다.  ch***** 2011-02-18 21:16
7268 질문이요~  pe******** 2011-02-18 11:22
7267 입금했어요 ch****** 2011-02-18 11:11
7266 수업  gh** 2011-02-18 10:40
7265 휴대폰 수업 신청했는데  jg**** 2011-02-18 10:05
7264 재수강하는데여...  ho****** 2011-02-18 09:45
7263 수업교재변경문의  po********** 2011-02-18 09:25
7262 질문이요~  gh** 2011-02-18 03:25
7261 전화가 안와요  ch******** 2011-02-17 22:43
7260 혹시 내일만 수업시간 변경이 가능할까요?  wt**** 2011-02-17 20:02
7259 시간변경  kh***** 2011-02-17 19:30
7258 시간 변경  ch****** 2011-02-17 17:32
7257 회원  채널씨엔 2011-02-17 14:00
  1221  1222  1223  1224  1225  1226  1227  1228  1229  123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