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수업관련 문의
작성자 : koyj1995 작성일 : 2017/07/05 조회수 : 101475
전에 수강신청하려고 레벨테스트 했다가 이제야 시간이 나서
주5일 수강하려고 하는데 무슨레빌을 받았었는지 기억이 안나서
수강신청을 못하겠어요 ㅜㅠ 이럴땐 다시 레벨테스트를 빋아야하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7-07-06]

안녕하세요 회원님

지난번 테스트때 레벨4단계를 추천받으셨구요

레벨테스트 없이 바로 수업 진행하시면 되십니다 

참고 부탁드리구요 

다른 문의 요청사항이 있을 경우 언제든지 메모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원본글입니다.-----------------------------------
전에 수강신청하려고 레벨테스트 했다가 이제야 시간이 나서
주5일 수강하려고 하는데 무슨레빌을 받았었는지 기억이 안나서
수강신청을 못하겠어요 ㅜㅠ 이럴땐 다시 레벨테스트를 빋아야하나요?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7646 수업 2개를 동시에 하면..  ad*** 2011-04-05 09:54
7645 재수강신청^^  ad*** 2011-04-05 09:45
7644 국제전화라 그런가요...  ba****** 2011-04-05 09:18
7643 전화는 안오고 결석문자는 오고..ㅡㅡ  te****** 2011-04-05 09:16
7642 선생님 수업 시간  wi********* 2011-04-05 07:51
7641 무료수업신청했는데요,,  yb***** 2011-04-05 07:01
7640 무료수업 받고 제수강했어요~^^  ad*** 2011-04-05 01:20
7639 레벨테스트 하기로 된 시간에 전화가 안왔어요 wl****** 2011-04-05 00:55
7638 레벨테스트 받아보기 왜이리 힘든가요ㅠ  ma******* 2011-04-04 22:39
7637 mp3가 일주일 보관된다는 걸  ji***** 2011-04-04 19:33
7636 내일 수업 홀드 신청해주세요~ fu***** 2011-04-04 16:40
7635 교재문의  ky***** 2011-04-04 16:19
7634 홀드 ju****** 2011-04-04 16:09
7633 시간은 변경이됐는데  fr***** 2011-04-04 14:15
7632 문의  ib****** 2011-04-04 13:35
  1201  1202  1203  1204  1205  1206  1207  1208  1209  121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