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수업관련 문의
작성자 : koyj1995 작성일 : 2017/07/05 조회수 : 101754
전에 수강신청하려고 레벨테스트 했다가 이제야 시간이 나서
주5일 수강하려고 하는데 무슨레빌을 받았었는지 기억이 안나서
수강신청을 못하겠어요 ㅜㅠ 이럴땐 다시 레벨테스트를 빋아야하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7-07-06]

안녕하세요 회원님

지난번 테스트때 레벨4단계를 추천받으셨구요

레벨테스트 없이 바로 수업 진행하시면 되십니다 

참고 부탁드리구요 

다른 문의 요청사항이 있을 경우 언제든지 메모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원본글입니다.-----------------------------------
전에 수강신청하려고 레벨테스트 했다가 이제야 시간이 나서
주5일 수강하려고 하는데 무슨레빌을 받았었는지 기억이 안나서
수강신청을 못하겠어요 ㅜㅠ 이럴땐 다시 레벨테스트를 빋아야하나요?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8652 어순교정과정은 책을 주지 않는 것인지?  ta******* 2011-07-15 16:03
8651 시작일 변경요 ^^  ad*** 2011-07-15 15:54
8650 입금확인 부탁드려요  zx******* 2011-07-15 15:48
8649 입금했어요^^ un**** 2011-07-15 13:30
8648 교재구입 관련  zx******* 2011-07-15 12:42
8647 결석 보충 수업 ls**** 2011-07-15 12:40
8646 교재구입이요!  un**** 2011-07-15 12:15
8645 안녕하세요^^  un**** 2011-07-15 11:45
8644 시간 변경 확인  yb***** 2011-07-15 11:32
8643 결제요.. jh***** 2011-07-15 11:07
8642 시간변경 때문에요..  jh***** 2011-07-15 09:54
8641 시간문의  68****** 2011-07-15 01:32
8640 문의  di****** 2011-07-15 00:55
8639 수업시작일 때문에 글 남겨요  mj**** 2011-07-14 23:47
8638 오늘수업 문의  tj**** 2011-07-14 21:50
  1131  1132  1133  1134  1135  1136  1137  1138  1139  114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