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수업관련 문의
작성자 : koyj1995 작성일 : 2017/07/05 조회수 : 102209
전에 수강신청하려고 레벨테스트 했다가 이제야 시간이 나서
주5일 수강하려고 하는데 무슨레빌을 받았었는지 기억이 안나서
수강신청을 못하겠어요 ㅜㅠ 이럴땐 다시 레벨테스트를 빋아야하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7-07-06]

안녕하세요 회원님

지난번 테스트때 레벨4단계를 추천받으셨구요

레벨테스트 없이 바로 수업 진행하시면 되십니다 

참고 부탁드리구요 

다른 문의 요청사항이 있을 경우 언제든지 메모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원본글입니다.-----------------------------------
전에 수강신청하려고 레벨테스트 했다가 이제야 시간이 나서
주5일 수강하려고 하는데 무슨레빌을 받았었는지 기억이 안나서
수강신청을 못하겠어요 ㅜㅠ 이럴땐 다시 레벨테스트를 빋아야하나요?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0167 오늘 수업 연기 부탁드립니다. gn******** 2012-02-07 10:30
10166 질문이요  hu****** 2012-02-06 19:52
10165 인테넷문제  wi********* 2012-02-06 19:38
10164 스카이프 수업 희망합니다.  la**** 2012-02-06 18:53
10163 수업피드백  ns********** 2012-02-06 11:38
10162 수업시간 변경 관련  hc**** 2012-02-06 01:18
10161 교재 배송 주소지 변경  yu***** 2012-02-06 00:08
10160 무이자 할부  yu***** 2012-02-06 00:05
10159 교재 hm**** 2012-02-05 22:56
10158 수업연기  jj***** 2012-02-05 21:01
10157 CCTV뉴스 문의  jm**** 2012-02-05 19:56
10156 수업에 관한 질문입니다^^  yu****** 2012-02-05 00:24
10155 레벨 변경 질문이요  do****** 2012-02-04 20:17
10154 수업과정  ju******** 2012-02-04 00:44
10153 오늘 수업연기부탁드립니다. cg*** 2012-02-03 16:09
  1031  1032  1033  1034  1035  1036  1037  1038  1039  104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