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문의사항
작성자 : jiangzhiai 작성일 : 2014/04/13 조회수 : 113965
1. 18시 수업이 마지막인가요?

2. 주말은 수업이 없나요?

3. 14일부터 신청하면 다음달 14일까지 수업 진행 되나요 아니면 5월이 되면 다시

수강 신청을 해야 하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4-04-14]

안녕하세요 회원님

1. 수업은 오전 06:00~오후 243:50 분까지입니다

2. 주말에는 수업이 없습니다

3. 주5회수업은 월 20회 진행, 주3회수업은 월12회 진행 되십니다
(14일 수업시작일 경우 14일부터 총 20회의 수업이 진행되십니다 ^^)
 

참고 부탁드리구요

다른 문으 요청사항이 있을 경우 언제든지 메모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원본글입니다.---------------------------------------------
1. 18시 수업이 마지막인가요? 2. 주말은 수업이 없나요? 3. 14일부터 신청하면 다음달 14일까지 수업 진행 되나요 아니면 5월이 되면 다시 수강 신청을 해야 하나요?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7376 수업일정ㅇ\  di***** 2011-03-07 20:36
7375 스카이프 전화중국어 gu******** 2011-03-07 20:14
7374 전화를 못 받았어요 hs***** 2011-03-07 18:42
7373 장기홀드신청 ma***** 2011-03-07 18:15
7372 입금했어요..  qh****** 2011-03-07 17:32
7371 수강신청 하려고요~  ch******* 2011-03-07 17:24
7370 수업결석  to****** 2011-03-07 17:24
7369 수강신청 관련 ju****** 2011-03-07 17:13
7368 다음레벨 교재를 pdf로 받아볼수 있나 해서요.  sh****** 2011-03-07 16:59
7367 수강신청~  kk****** 2011-03-07 15:08
7366 시간변경문의  yu****** 2011-03-07 14:43
7365 수강신청 f0*** 2011-03-07 14:01
7364 월요장터신청  pe******** 2011-03-07 13:27
7363 결선을 했는데요!  qk******* 2011-03-07 13:11
7362 수강 관련 문의사항  wj****** 2011-03-07 12:57
  1211  1212  1213  1214  1215  1216  1217  1218  1219  122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