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문의사항
작성자 : jiangzhiai 작성일 : 2014/04/13 조회수 : 114237
1. 18시 수업이 마지막인가요?

2. 주말은 수업이 없나요?

3. 14일부터 신청하면 다음달 14일까지 수업 진행 되나요 아니면 5월이 되면 다시

수강 신청을 해야 하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4-04-14]

안녕하세요 회원님

1. 수업은 오전 06:00~오후 243:50 분까지입니다

2. 주말에는 수업이 없습니다

3. 주5회수업은 월 20회 진행, 주3회수업은 월12회 진행 되십니다
(14일 수업시작일 경우 14일부터 총 20회의 수업이 진행되십니다 ^^)
 

참고 부탁드리구요

다른 문으 요청사항이 있을 경우 언제든지 메모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원본글입니다.---------------------------------------------
1. 18시 수업이 마지막인가요? 2. 주말은 수업이 없나요? 3. 14일부터 신청하면 다음달 14일까지 수업 진행 되나요 아니면 5월이 되면 다시 수강 신청을 해야 하나요?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8982 장기홀드  mi******* 2011-08-26 23:13
8981 포인트 날라갔어요  na****** 2011-08-26 22:59
8980 오늘 연기하고 싶은데..  yb***** 2011-08-26 16:47
8979 시간대  68****** 2011-08-26 12:43
8978 홀드 신청합니다.  se****** 2011-08-26 11:37
8977 홀드 신청합니다  ja***** 2011-08-26 11:24
8976 수업 보강 신청합니다  ch***** 2011-08-26 08:47
8975 (신)레벨 6 교재  sw***** 2011-08-26 07:13
8974 입급했습니다~  da****** 2011-08-25 21:40
8973 매니저님 안녕하세요~ ^^  ok**** 2011-08-25 18:45
8972 연장신청,, hi**** 2011-08-25 18:23
8971 교재 추가를 잊었어요;;  su******* 2011-08-25 17:52
8970 다시 문의  kh***** 2011-08-25 17:19
8969 문의  kh***** 2011-08-25 15:56
8968 어제 수업 관련해서요~  da****** 2011-08-25 12:30
  1111  1112  1113  1114  1115  1116  1117  1118  1119  112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