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문의사항
작성자 : jiangzhiai 작성일 : 2014/04/13 조회수 : 114290
1. 18시 수업이 마지막인가요?

2. 주말은 수업이 없나요?

3. 14일부터 신청하면 다음달 14일까지 수업 진행 되나요 아니면 5월이 되면 다시

수강 신청을 해야 하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4-04-14]

안녕하세요 회원님

1. 수업은 오전 06:00~오후 243:50 분까지입니다

2. 주말에는 수업이 없습니다

3. 주5회수업은 월 20회 진행, 주3회수업은 월12회 진행 되십니다
(14일 수업시작일 경우 14일부터 총 20회의 수업이 진행되십니다 ^^)
 

참고 부탁드리구요

다른 문으 요청사항이 있을 경우 언제든지 메모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원본글입니다.---------------------------------------------
1. 18시 수업이 마지막인가요? 2. 주말은 수업이 없나요? 3. 14일부터 신청하면 다음달 14일까지 수업 진행 되나요 아니면 5월이 되면 다시 수강 신청을 해야 하나요?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9492 재수강신청^^  ad*** 2011-10-30 21:53
9491 2개월 연속 개근아닌가요 jy***** 2011-10-30 09:14
9490 교재는..  rl******** 2011-10-30 00:32
9489 개근상 포인트 적립해 주세요  jy***** 2011-10-29 15:49
9488 포인트  el****** 2011-10-29 10:42
9487 수업 추가 신청 ju******** 2011-10-29 02:04
9486 결제했는데요~ an****** 2011-10-28 20:29
9485 수업2일남았는데요  gn******** 2011-10-28 19:10
9484 수업신청문의  ha****** 2011-10-28 10:10
9483 수업연기요청  go****** 2011-10-28 07:41
9482 수강신청  gh** 2011-10-28 02:36
9481 포인트가 깎였어요 an****** 2011-10-27 23:50
9480 전화가안왔어요 bb**** 2011-10-27 23:26
9479 무료수업신청..  ey**** 2011-10-27 21:41
9478 질문 sk***** 2011-10-27 20:44
  1071  1072  1073  1074  1075  1076  1077  1078  1079  108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