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홀드신청해요 ~ ^^*
작성자 : xogml0502 작성일 : 2009/02/25 조회수 : 55207
제가 2회 남았더라구요  ~
사정상 자꾸 신청하게 되네요 ㅠㅠ~~
26,27 일 홀드신청해요 ~ ^^*
수고하세요 ^^*

답변 : 채널씨엔 [2009-02-25]

제가 2회 남았더라구요  ~
사정상 자꾸 신청하게 되네요 ㅠㅠ~~
26,27 일 홀드신청해요 ~ ^^*
수고하세요 ^^*



김태희회원님 안녕하세요^^

26일,27일 홀드신청되셨습니다.

이번이 마지막 홀드신청이세요~ 참고 부탁드리고요^^

그럼 주말 잘 보내시구요~ 편안한 밤 되세요^^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4041 새해엔 대박 나세요~ 문의 드려요~  an**** 2010-01-06 16:46
4040 수강신청 일단 해요.  sa****** 2010-01-06 14:33
4039 신규회원이라 돈 환불해주신다고 그래서요  hy******** 2010-01-06 14:20
4038 월별평가서관련  ch*** 2010-01-06 01:11
4037 레벨테스트 결과  ga***** 2010-01-05 21:18
4036 12월 출석부는 다시보기가 안돼나요?  na**** 2010-01-05 12:43
4035 ^^ vi********* 2010-01-05 12:14
4034 시간변경이요 ㅎㅎ  vi********* 2010-01-05 11:42
4033 시간이랑 전화번호요~  na**** 2010-01-05 11:26
4032 계산서발행좀해주세요  ji******* 2010-01-05 10:51
4031 ^^  vi********* 2010-01-05 10:42
4030 수업시간변경이요  so****** 2010-01-05 10:27
4029 입금확인부탁드려요~^^  vi********* 2010-01-05 09:27
4028 수업후기  sa****** 2010-01-05 08:26
4027 계산서발행부탁드립니다.  ji******* 2010-01-05 07:41
  1441  1442  1443  1444  1445  1446  1447  1448  1449  145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