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
성인과정
·
어린이과정
·
놀이터
·
수강신청
·
고객센터
제 목 :
바로 수강신청해도 되나요?
작성자 :
채널씨엔
작성일 :
2008/07/24
조회수 :
92428
학원 2달 다녔었는데 레벨테스트 받지 않고 바로 수강신청 해도 되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08-07-24]
손현진 님 안녕하세요~^^
예전에 중국어공부를 하셨고 레벨이 어느정도 되셔도요...
회원님께서 원하신다면 레벨테스트를 받지않고서도 수강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만약 수업하시면서 레벨이 맞지 않으시면
레벨 변경
도 가능하시니까요~
부담갖지 마시고 신청하시면 됩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되시고요~ 감사합니다 >.<
제목
내용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25647
장기연기
mc**
2026-06-26 18:03
처리완료
25646
장기연기
ky*****
2026-06-26 08:08
처리완료
25645
장기연기
mi******
2026-06-23 19:04
처리완료
25644
장기연기
ps*****
2026-06-23 02:08
처리완료
25643
장기연기
ar****
2026-06-22 20:27
처리완료
25642
장기연기
ar****
2026-06-22 20:26
처리완료
25641
장기연기
mi*******
2026-06-19 15:28
처리완료
25640
장기연기
xi*******
2026-06-18 13:23
처리완료
25639
장기연기
as********
2026-06-17 16:12
처리완료
25638
수업관련 문의
du********
2026-06-17 15:40
처리완료
25637
수업관련 문의
ds**
2026-06-17 14:29
처리완료
25636
휴가신청
ho*******
2026-06-17 07:19
처리완료
25635
휴가신청
zh**********
2026-06-16 23:27
처리완료
25634
장기연기
so*******
2026-06-16 21:30
처리완료
25633
휴가신청
zh*******
2026-06-15 18:57
처리완료
1
2
3
4
5
6
7
8
9
1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