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본문대화 MP3,는 없나요?
작성자 : supergk 작성일 : 2012/06/18 조회수 : 71443
현재 제공되는 교재를 보면 MP3가 강의 내용만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자주 들으면서 본문을 외워서 공부를 많이 하는데요

대부분의 학생들도 저처럼 많이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대화내용만 해서 MP3로 가능한지요...

답변 : 채널씨엔 [2012-06-18]

안녕하세요 회원님 

현재 많은 회원님들의 요청으로 인해 

작업에 들어간 상태입니다 ^^

빠른 시일에 업로드하여 

홈페이지에 공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_^ 
-------------------------------------원본글입니다.---------------------------------------------
현재 제공되는 교재를 보면 MP3가 강의 내용만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자주 들으면서 본문을 외워서 공부를 많이 하는데요 대부분의 학생들도 저처럼 많이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대화내용만 해서 MP3로 가능한지요...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450 홀드 가능 여부 여쭤봅니다. ch***** 2009-04-14 08:09
1449 홀딩신청합니다. kn******** 2009-04-14 05:46
1448 무료수업신청합니다   lm***** 2009-04-13 23:58
1447 홀딩신청합니당~  na**** 2009-04-13 19:16
1446 수강신청했어요. sk***** 2009-04-13 18:14
1445 홀드신청  ji******** 2009-04-13 15:40
1444 노래 qo***** 2009-04-13 13:17
1443 홀딩요청 ze**** 2009-04-13 11:20
1442 무료수업수강 ji******* 2009-04-13 10:40
1441 강의보기 레벨4 부탁드립니다.  pp****** 2009-04-13 10:08
1440 홀드부탁드립니다  ye**** 2009-04-13 09:33
1439 홀드신청  ks****** 2009-04-13 09:05
1438 무료 수업 신청  ji***** 2009-04-13 00:13
1437 홀드부탁드립니다. la***** 2009-04-12 22:27
1436 레벨4 책 배송 부탁드립니다. pp****** 2009-04-11 15:19
  1611  1612  1613  1614  1615  1616  1617  1618  1619  162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