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본문대화 MP3,는 없나요?
작성자 : supergk 작성일 : 2012/06/18 조회수 : 71412
현재 제공되는 교재를 보면 MP3가 강의 내용만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자주 들으면서 본문을 외워서 공부를 많이 하는데요

대부분의 학생들도 저처럼 많이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대화내용만 해서 MP3로 가능한지요...

답변 : 채널씨엔 [2012-06-18]

안녕하세요 회원님 

현재 많은 회원님들의 요청으로 인해 

작업에 들어간 상태입니다 ^^

빠른 시일에 업로드하여 

홈페이지에 공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_^ 
-------------------------------------원본글입니다.---------------------------------------------
현재 제공되는 교재를 보면 MP3가 강의 내용만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자주 들으면서 본문을 외워서 공부를 많이 하는데요 대부분의 학생들도 저처럼 많이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대화내용만 해서 MP3로 가능한지요...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510 매일 문자 한마디 회화..   mo***** 2009-04-22 16:51
1509 저 수강신청 다시 했어요 !  ib****** 2009-04-22 13:41
1508 재수강 ma*** 2009-04-22 10:33
1507 홀드신청합니다.  na****** 2009-04-22 08:55
1506 죄송해요. 홀드신청합니다. so****** 2009-04-21 21:49
1505 홀드신청이요 ji******* 2009-04-21 18:14
1504 홀드신청해요~ ba******** 2009-04-21 17:16
1503 시간 변경 관련입니다.  ch**** 2009-04-21 16:59
1502 홀드요청  so***** 2009-04-21 12:32
1501 이지스효성 결제 메일 ls***** 2009-04-21 08:37
1500 휴강신청입니다. na****** 2009-04-20 15:49
1499 홀드신청합니다. kb**** 2009-04-20 14:37
1498 홀드신청입니다~^^  ch**** 2009-04-20 13:43
1497 홀드신청이요~ ch******* 2009-04-20 12:24
1496 홀드 신청합니다.. ga****** 2009-04-20 09:24
  1601  1602  1603  1604  1605  1606  1607  1608  1609  161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