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본문대화 MP3,는 없나요?
작성자 : supergk 작성일 : 2012/06/18 조회수 : 71335
현재 제공되는 교재를 보면 MP3가 강의 내용만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자주 들으면서 본문을 외워서 공부를 많이 하는데요

대부분의 학생들도 저처럼 많이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대화내용만 해서 MP3로 가능한지요...

답변 : 채널씨엔 [2012-06-18]

안녕하세요 회원님 

현재 많은 회원님들의 요청으로 인해 

작업에 들어간 상태입니다 ^^

빠른 시일에 업로드하여 

홈페이지에 공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_^ 
-------------------------------------원본글입니다.---------------------------------------------
현재 제공되는 교재를 보면 MP3가 강의 내용만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자주 들으면서 본문을 외워서 공부를 많이 하는데요 대부분의 학생들도 저처럼 많이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대화내용만 해서 MP3로 가능한지요...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2095 오늘 수업 홀드 신청합니다. se** 2009-07-09 15:20
2094 아 저 질문이요,  ps**** 2009-07-09 14:36
2093 무료수업신청이요. ^^  lo******** 2009-07-09 14:12
2092 홀드신청합니다. ㅠㅠ mh**** 2009-07-09 12:47
2091 홀드신청해요  js***** 2009-07-09 12:37
2090 7월 10일 홀드신청입니다. ag****** 2009-07-09 12:16
2089 무료수업이요.  ps**** 2009-07-09 11:58
2088 내일 수업  kh***** 2009-07-09 00:07
2087 7월9일 홀드신청합니다. ja***** 2009-07-08 23:40
2086 장기 출장으로 홀드 신청합니다. ce**** 2009-07-08 23:30
2085 홀드신청이요~  as***** 2009-07-08 23:30
2084 남은 2일 무료수업 신청 su***** 2009-07-08 23:06
2083 출석일수  kh***** 2009-07-08 22:40
2082 홀드 신청합니다  rr***** 2009-07-08 20:36
2081 무료수업신청이요.  ps**** 2009-07-08 19:02
  1571  1572  1573  1574  1575  1576  1577  1578  1579  158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