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본문대화 MP3,는 없나요?
작성자 : supergk 작성일 : 2012/06/18 조회수 : 71168
현재 제공되는 교재를 보면 MP3가 강의 내용만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자주 들으면서 본문을 외워서 공부를 많이 하는데요

대부분의 학생들도 저처럼 많이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대화내용만 해서 MP3로 가능한지요...

답변 : 채널씨엔 [2012-06-18]

안녕하세요 회원님 

현재 많은 회원님들의 요청으로 인해 

작업에 들어간 상태입니다 ^^

빠른 시일에 업로드하여 

홈페이지에 공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_^ 
-------------------------------------원본글입니다.---------------------------------------------
현재 제공되는 교재를 보면 MP3가 강의 내용만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자주 들으면서 본문을 외워서 공부를 많이 하는데요 대부분의 학생들도 저처럼 많이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대화내용만 해서 MP3로 가능한지요...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2590 2일 무료 체험 신청합니다. xi****** 2009-08-19 13:26
2589 레벨 관련 질문이요! be******* 2009-08-19 12:10
2588 오늘 테스트를 했는데요~ sj**** 2009-08-19 11:21
2587 홀드신청이요.. ss****** 2009-08-19 10:59
2586 홀드신청문의욤~  sk******* 2009-08-19 10:42
2585 현금영수증 문의  mi**** 2009-08-19 10:01
2584 전화번호 변경이요!!  vh****** 2009-08-19 09:43
2583 홀드 신청합니다 mb***** 2009-08-19 09:22
2582 문의합니다.  js***** 2009-08-19 08:58
2581 홀드 신청이요 dl****** 2009-08-19 08:30
2580 8월19일 오늘 수업 홀드신청합니다. wa******** 2009-08-19 06:55
2579 홀드신청~  db***** 2009-08-19 06:36
2578 이번 30% 이벤트에 대해서 질문요 ji******* 2009-08-19 05:19
2577 홀드 신청  ch****** 2009-08-19 01:19
2576 8/19 (수) 홀드신청 ig**** 2009-08-19 01:10
  1531  1532  1533  1534  1535  1536  1537  1538  1539  154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