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장기홀드를 신청해야할거같은데요...;
작성자 : wassing 작성일 : 2011/12/11 조회수 : 88133
12월12일부터 16일까지
개인적인 사정으로,
일주일간 장기홀드를 신청해야할거같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1:1 게시판에 올리면되나요??
아니면 여기다가 하면 되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1-12-12]

 

황외성회원님 안녕하세요^^

요청하신대로 12일부터 16일까지 장기홀드신청되셨습니다.

수업/스케줄 관련 문의는 묻고답하기 게시판을 이용하시면 되세요^^

그럼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


-------------------------------------원본글입니다.---------------------------------------------
12월12일부터 16일까지 개인적인 사정으로, 일주일간 장기홀드를 신청해야할거같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1:1 게시판에 올리면되나요?? 아니면 여기다가 하면 되나요??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25646 장기연기    ky***** 2026-06-26 08:08 처리완료
25645 장기연기  mi****** 2026-06-23 19:04 처리완료
25644 장기연기  ps***** 2026-06-23 02:08 처리완료
25643 장기연기  ar**** 2026-06-22 20:27 처리완료
25642 장기연기  ar**** 2026-06-22 20:26 처리완료
25641 장기연기  mi******* 2026-06-19 15:28 처리완료
25640 장기연기  xi******* 2026-06-18 13:23 처리완료
25639 장기연기  as******** 2026-06-17 16:12 처리완료
25638 수업관련 문의  du******** 2026-06-17 15:40 처리완료
25637 수업관련 문의  ds** 2026-06-17 14:29 처리완료
25636 휴가신청  ho******* 2026-06-17 07:19 처리완료
25635 휴가신청  zh********** 2026-06-16 23:27 처리완료
25634 장기연기  so******* 2026-06-16 21:30 처리완료
25633 휴가신청  zh******* 2026-06-15 18:57 처리완료
25632 장기연기  yu***** 2026-06-10 20:01 처리완료
  1  2  3  4  5  6  7  8  9  1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