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전화가 오길 기다리고 있는데 40분에 결석 처리 되었다고 뜨네요.
작성자 : lym6295 작성일 : 2011/02/14 조회수 : 31351
이럴수가....
그냥 제가 결석한 것도 아니고 억울하네요.

답변 : 채널씨엔 [2011-02-15]


-------------------------------------원본글입니다.---------------------------------------------
이럴수가.... 그냥 제가 결석한 것도 아니고 억울하네요.


이유미 회원님 안녕하세요~

아직 담당 강사님께서 출근 전이셔서 여쭤보지 못했는데요,

강사님들께선 전화를 3번 걸어보시고 받지 않으시면 결석 버튼을 누르시거든요

아마 중간에 전화연결에 문제가 있던게 아닌가 싶어요~

어제 수업은 휴강으로 처리해서 연장을 해드리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3491 여쭤봅니다  ba**** 2013-07-04 19:17
13490 오늘수업  ph****** 2013-07-04 17:03
13489 스카이프문의 ch******* 2013-07-04 16:32
13488 전화. pt*** 2013-07-04 15:25
13487 오늘 무료강의 했는데 교과서가 안 맞아요  ve****** 2013-07-04 12:07
13486 전화  kg**** 2013-07-04 07:58
13485 장기홀드신청 im******* 2013-07-04 03:08
13484 스카이프사용문의 ch******* 2013-07-03 23:59
13483 오늘 못할 것 같습니다 ㅠㅠ to***** 2013-07-03 19:06
13482 수업 휴강 신청  dl****** 2013-07-03 17:02
13481 수업 가능시간 문의  te****** 2013-07-03 10:15
13480 문의  jh***** 2013-07-03 09:40
13479 계좌이체 하려고 하는데요  ne***** 2013-07-02 22:58
13478 시간변경을요!  fu**** 2013-07-02 22:53
13477 문의합니다.  le****** 2013-07-02 19:58
  811  812  813  814  815  816  817  818  819  82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