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7407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0442 스케줄 등록해주세요/^^  ni******* 2012-03-15 14:43
10441 계좌번호요  js**** 2012-03-15 14:39
10440 수업시작일 변경^^  ho****** 2012-03-15 14:34
10439 결석 처리 부탁 드려요~ go***** 2012-03-15 14:26
10438 입금했어요^^  qk****** 2012-03-15 11:18
10437 결제포인트오류 ㅠㅠ  qk****** 2012-03-15 10:43
10436 재수강 그대로 등록해주세요(냉무)  kh***** 2012-03-15 10:37
10435 문의  qu****** 2012-03-15 09:48
10434 무료수업교재.. le***** 2012-03-15 00:21
10433 결재  js**** 2012-03-14 23:58
10432 수업 시간 변경  dl****** 2012-03-14 21:46
10431 채널씨엔에게 바란다 시즌 2 이벤트요~  da****** 2012-03-14 20:49
10430 수업 전화....  as****** 2012-03-14 20:18
10429 문자받았습니다. js**** 2012-03-14 16:41
10428 등록해주세요^^  pa****** 2012-03-14 14:10
  991  992  993  994  995  996  997  998  999  100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