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7404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0457 다시 di****** 2012-03-16 12:55
10456 감사합니다^^(냉무)  dl****** 2012-03-16 12:53
10455 다음주장기연기신청합니다.  hs***** 2012-03-16 12:45
10454 연장신청  dl****** 2012-03-16 12:43
10453 결제  di****** 2012-03-16 12:32
10452 시작일 변경 ^^  hi****** 2012-03-16 10:39
10451 재수강신청  sk**** 2012-03-16 10:07
10450 질문  pr******* 2012-03-16 07:22
10449 통화 음질이 안좋아서 수업을 제대로 못했어요  qq** 2012-03-16 07:04
10448 16일 하루만 미루어 주세요. be********* 2012-03-16 00:09
10447 포인트문의 ji**** 2012-03-15 22:21
10446 사정이 생겨서 너무 오래 쉬어 버렸어요 ㅠㅠ  gn******** 2012-03-15 21:52
10445 장기 연기요~~ dl****** 2012-03-15 20:49
10444 이틀 전에..  fa********* 2012-03-15 15:42
10443 스카이프  pe******** 2012-03-15 15:28
  991  992  993  994  995  996  997  998  999  100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