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7422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0547 수업시간  su******* 2012-03-27 09:25
10546 수업시간변경  ch***** 2012-03-27 08:27
10545 수업과정 변경요청  ba**** 2012-03-27 08:03
10544 중국어로 가래가 뭔가요? zi****** 2012-03-27 07:14
10543 오늘 수업  ar****** 2012-03-27 06:16
10542 수업시간변경  yo******** 2012-03-27 02:30
10541 수업연기신청  no****** 2012-03-27 01:33
10540 감사합니다 ^^  gu******* 2012-03-27 01:26
10539 전화 왜 안오는지  po***** 2012-03-26 23:08
10538 전화가안와요ㅠㅠ  gy***** 2012-03-26 22:57
10537 질문  ru*** 2012-03-26 22:11
10536 교재구매 문의  wl**** 2012-03-26 21:05
10535 아이2명 동시수강  ki******* 2012-03-26 21:05
10534 예전 수업이어서  tk***** 2012-03-26 20:36
10533 전화가 안와요..  as****** 2012-03-26 20:12
  991  992  993  994  995  996  997  998  999  100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