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7394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0562 재수강 문의  ki***** 2012-03-27 20:42
10561 전화통화 문제...  as****** 2012-03-27 20:16
10560 문의  qu****** 2012-03-27 17:53
10559 재문의  ye*** 2012-03-27 16:24
10558 시간변경문의  80**** 2012-03-27 16:23
10557 어제..  ia******** 2012-03-27 16:22
10556 강사 변경 요청  ka***** 2012-03-27 15:43
10555 문의  ye*** 2012-03-27 15:37
10554 무료강의 강의 재생  cl****** 2012-03-27 15:34
10553 휴대폰 번호 바뀌었어요~  me******* 2012-03-27 14:01
10552 문의용^^  tj****** 2012-03-27 13:17
10551 수업시간 관련  sw**** 2012-03-27 12:51
10550 수업시간 변경  pa******** 2012-03-27 12:38
10549 수업시간 변경..  tj****** 2012-03-27 11:28
10548 수업신청  yo**** 2012-03-27 10:21
  981  982  983  984  985  986  987  988  989  99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