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7398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0667 전화가 왜 안오는지... ki******** 2012-04-09 11:45
10666 이게 뭔가요..?  xc****** 2012-04-09 11:07
10665 장기 연장이요~  sk****** 2012-04-08 23:32
10664 녹음파일이 잘못 올라왔어요~ st***** 2012-04-08 22:54
10663 문의  kh***** 2012-04-08 21:13
10662 수업시간 변경요청  po***** 2012-04-08 17:03
10661 수업연장신청및 요청사항  is**** 2012-04-07 01:58
10660 쪽지시험 ra**** 2012-04-07 01:17
10659 포인트가없어졌어요 wa***** 2012-04-07 00:59
10658 레벨테스트 받았는데요  yi******* 2012-04-06 22:41
10657 수강신청욤~  hu**** 2012-04-06 22:29
10656 장기홀드  mi******* 2012-04-06 22:19
10655 환불  kh***** 2012-04-06 22:19
10654 홀드신청했는데  sh**** 2012-04-06 17:04
10653 level2 수업  xo****** 2012-04-06 15:14
  981  982  983  984  985  986  987  988  989  99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