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7420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0682 어제 스카이프 전화가 안왔습니다.  me****** 2012-04-10 19:54
10681 장기홀드해주세요  gy******** 2012-04-10 18:18
10680 시간변경하려구요. kb*** 2012-04-10 11:27
10679 결석처리 요청  gk***** 2012-04-10 11:17
10678 요일변경 가능할까요? xi****** 2012-04-10 11:13
10677 궁금한게 있는데요  lo********** 2012-04-10 10:40
10676 출석부 관련 문의  we***** 2012-04-10 09:12
10675 안녕하세요  bo**** 2012-04-10 08:38
10674 교재관련~  ks****** 2012-04-10 00:55
10673 교재문의  kk***** 2012-04-09 19:26
10672 장기홀드 신청해요  ha****** 2012-04-09 16:43
10671 인터넷 교재 문의..  dl**** 2012-04-09 16:34
10670 수강 신청했습니다.  se*** 2012-04-09 16:28
10669 재수강신청  rl******* 2012-04-09 13:13
10668 수업 연장 어떻게 해야하나요?  sw**** 2012-04-09 12:10
  981  982  983  984  985  986  987  988  989  99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