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7434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0697 교재 문의. dl**** 2012-04-12 16:26
10696 죄송한데요.ㅜㅠㅠ ki******** 2012-04-12 15:31
10695 문의  me******* 2012-04-12 11:36
10694 시간변경문의한거요 kb*** 2012-04-12 09:34
10693 스케쥴 확인요~  ki******* 2012-04-12 00:17
10692 한달연장~  gy***** 2012-04-11 23:21
10691 시간변경해주세요 po***** 2012-04-11 22:35
10690 문의  qu****** 2012-04-11 22:02
10689 해외수강문의  kj******** 2012-04-11 18:01
10688 책발송여부  jj**** 2012-04-11 14:30
10687 ㅠㅠ  tj****** 2012-04-11 14:00
10686 수강연장&책송부여부  in**** 2012-04-11 11:10
10685 수업연기 신청합니다  vi********* 2012-04-11 02:20
10684 중국현지수강 sp******** 2012-04-10 23:43
10683 보강  ls**** 2012-04-10 22:37
  981  982  983  984  985  986  987  988  989  99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