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7428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0727 전화가 안왓네요-  lo********** 2012-04-18 07:14
10726 결제관련  go**** 2012-04-17 20:29
10725 보강처리  ls**** 2012-04-17 15:25
10724 시간변경  ka***** 2012-04-17 13:01
10723 시간대 변경  ka***** 2012-04-17 10:46
10722 안녕하세요?  za**** 2012-04-17 09:08
10721 레벨 변경  gy***** 2012-04-16 21:20
10720 발신표시 hm**** 2012-04-16 19:52
10719 수업연기부탁드려요. xi****** 2012-04-16 14:47
10718 교제 구매 js**** 2012-04-16 12:03
10717 오늘 핸드폰을 집에 두고 왔어여 wa****** 2012-04-16 11:27
10716 수업 홀드 신청이요~  ji******* 2012-04-16 04:45
10715 수업시간 변경 문의  js**** 2012-04-15 15:46
10714 수업연장했어요  ia******** 2012-04-14 22:45
10713 3시 반으로 수업 시간을 조정해주세요~ ki******** 2012-04-14 22:05
  971  972  973  974  975  976  977  978  979  98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