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7437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0967 스카이프 수업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ci**** 2012-05-18 07:26
10966 확인해 주세요  pe******** 2012-05-18 06:35
10965 중국 출장  ne******** 2012-05-17 13:25
10964 수업 보충 요청  ch****** 2012-05-17 12:34
10963 보강  kh***** 2012-05-17 10:49
10962 재수강 신청~~  aq**** 2012-05-17 09:49
10961 전화가 안왔어요~  na****** 2012-05-17 08:47
10960 문의  ia******** 2012-05-16 22:25
10959 장기홀드 신청합니다.  ru***** 2012-05-16 19:03
10958 수업 문의  go**** 2012-05-16 18:09
10957 고맙습니다.  ha******* 2012-05-16 16:11
10956 보충수업  ch****** 2012-05-16 12:51
10955 수업연기해주세요  lo********** 2012-05-16 12:12
10954 장기홀드 신청합니다.  sp******* 2012-05-16 11:05
10953 문의  ha******* 2012-05-16 10:02
  961  962  963  964  965  966  967  968  969  97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