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7441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1042 수업연기신청  qu****** 2012-05-29 18:00
11041 재수강했습니다  fo********** 2012-05-29 14:30
11040 선생님 변경문의  tj**** 2012-05-29 13:23
11039 수업 결석처리 문의  yo**** 2012-05-29 13:04
11038 질문  sh**** 2012-05-29 12:38
11037 수강신청 했습니다  eh****** 2012-05-29 10:38
11036 강사 변경 희망  he******* 2012-05-29 08:23
11035 수업코스변경이요.  lo********** 2012-05-29 08:03
11034 중국여행으로 3일정도 연기하고 싶습니다!  ji******* 2012-05-28 19:17
11033 해석좀..  pe******** 2012-05-28 10:07
11032 강의 시간 변경 sp******** 2012-05-28 09:40
11031 포인트 문의  yo**** 2012-05-27 13:53
11030 수업 시간 변경건  kd*** 2012-05-26 13:32
11029 이벤트 문의  ji******* 2012-05-26 09:08
11028 재수강 했습니다  bo***** 2012-05-25 23:03
  951  952  953  954  955  956  957  958  959  96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