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7449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1057 통화품질  So*** 2012-05-31 12:44
11056 수업 하루 연기  xc****** 2012-05-31 12:29
11055 수업연기 희망  he******* 2012-05-31 12:24
11054 오늘 입금했습니다 ^^  na****** 2012-05-31 10:01
11053 수업 시 제안사항 zi****** 2012-05-31 08:55
11052 수업과정 변경 pr***** 2012-05-30 22:41
11051 수업연기  qu****** 2012-05-30 21:05
11050 수업시작날짜  wi********* 2012-05-30 19:57
11049 수강신청  ch****** 2012-05-30 18:26
11048 5월 출석증, 수강증 요청  li****** 2012-05-30 09:59
11047 전에했던수업내용이 다사라졌네요.  rl******** 2012-05-30 09:20
11046 오늘 결석  cr***** 2012-05-30 08:45
11045 장기홀드신청입니다. ak******* 2012-05-29 23:38
11044 수업 시작일 변경이요~  dl****** 2012-05-29 21:31
11043 장기홀드신청~  kh***** 2012-05-29 19:55
  951  952  953  954  955  956  957  958  959  96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