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7442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1102 오늘연장이요 go***** 2012-06-07 17:34
11101 시간변경  ch***** 2012-06-07 16:30
11100 할부문의요~  jh***** 2012-06-07 15:20
11099 6월 8일, 11일 12일 수업연기 가능할까요? cg*** 2012-06-07 14:35
11098 문의요~  ca******* 2012-06-07 14:01
11097 시간변경  ch***** 2012-06-07 06:57
11096 문의  au******* 2012-06-06 08:04
11095 ^^  ji***** 2012-06-06 01:32
11094 안녕하세요^^  ji***** 2012-06-05 20:32
11093 문의  ha******* 2012-06-05 19:53
11092 변경  sh**** 2012-06-05 15:03
11091 hsk수업이요  jh***** 2012-06-05 13:28
11090 보강신청  68****** 2012-06-05 13:20
11089 선생님 관련 문의드려요  xi****** 2012-06-05 10:56
11088 안녕하세요~^^  su********** 2012-06-04 23:55
  951  952  953  954  955  956  957  958  959  96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