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7445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1147 수강신청 시점의 문제점 sw***** 2012-06-15 09:12
11146 단체문의  la******** 2012-06-15 08:31
11145 재수강신청~  sk****** 2012-06-15 08:19
11144 전화안왔어요! li****** 2012-06-15 06:52
11143 장기연기 co******** 2012-06-14 21:53
11142 수업문의  qu****** 2012-06-14 21:36
11141 수강신청  ic******** 2012-06-14 10:57
11140 오늘 수업 선생님 전화가 안왔어요 yk***** 2012-06-14 08:43
11139 보강요청  ls**** 2012-06-13 22:22
11138 연장감사합니다.  ia******** 2012-06-13 21:58
11137 오늘 수강했습니다 ^^  ba****** 2012-06-13 19:45
11136 녹음듣기가 안되요  ha****** 2012-06-13 18:19
11135 단기연장 해주세요:)  ia******** 2012-06-13 15:24
11134 녹음파일이요  sk***** 2012-06-13 13:54
11133 입금확인  vh****** 2012-06-13 13:52
  951  952  953  954  955  956  957  958  959  96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