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7451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1237 새로운 수업 관련질문이요..!  hi*** 2012-06-28 10:30
11236 첫수업  co****** 2012-06-28 08:54
11235 수업 연기 신청  no***** 2012-06-27 18:24
11234 수강신청 문의하려고 하는데요..  to******* 2012-06-27 13:27
11233 강의관련 문의드려요  ji****** 2012-06-27 12:50
11232 입금확인부탁드려요^^  go******* 2012-06-27 11:59
11231 7월 수업이요 dm***** 2012-06-27 11:03
11230 수강문의  di****** 2012-06-27 10:13
11229 장기 연기  f6*** 2012-06-27 10:08
11228 포인트적립상이  re****** 2012-06-27 08:03
11227 수업시간조율 re****** 2012-06-27 07:41
11226 1주일 차이로  ra******* 2012-06-26 22:17
11225 중국어로 어떻게 이야기 하나요??  jj******* 2012-06-26 21:41
11224 수업 연기 부탁드립니다  ck******** 2012-06-26 20:07
11223 수업을 연기할수있을까요?? rl******** 2012-06-26 18:13
  941  942  943  944  945  946  947  948  949  95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