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7463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1252 통화소리  co****** 2012-06-30 07:08
11251 온라인 교재에서  al******* 2012-06-29 23:22
11250 수업신청관련 메모  an****** 2012-06-29 22:34
11249 이번달게 사라졌어요????/ li**** 2012-06-29 21:59
11248 hsk 문의  ru*** 2012-06-29 18:35
11247 저.. 온라인교재 급하게 출력해야하는데...  ji****** 2012-06-29 17:24
11246 새로운 수업 결제완료했습니다.  hi*** 2012-06-29 16:38
11245 결제관련해서...  al******* 2012-06-29 15:29
11244 수업중  to******* 2012-06-29 14:05
11243 수강신청 후 1:1 문의게시판 이용  ch***** 2012-06-29 10:10
11242 전화  co****** 2012-06-29 07:04
11241 수업연기신청  yo***** 2012-06-28 22:14
11240 출석표 요청  jh***** 2012-06-28 14:17
11239 수업 연기 관련  no***** 2012-06-28 10:42
11238 토요장터관련질문이요~  hi*** 2012-06-28 10:40
  941  942  943  944  945  946  947  948  949  95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