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7471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1297 포인트 없어졌는데요... pr***** 2012-07-04 21:19
11296 오늘  di****** 2012-07-04 20:22
11295 결제  di****** 2012-07-04 19:49
11294 수업홀딩 관련  hc**** 2012-07-04 19:27
11293 수강신청 관련  2u**** 2012-07-04 12:10
11292 마지막 수업 관련 질문이요~  hi*** 2012-07-04 11:31
11291 문의드립니다.  ha******* 2012-07-04 10:59
11290 혹시 수업과정 변경될까요??  ji****** 2012-07-04 09:12
11289 내일은 스카이프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ki*** 2012-07-03 23:54
11288 제거 포인트 한번만 확인해주세요!  hr**** 2012-07-03 22:56
11287 수업녹음듣기  jj***** 2012-07-03 22:28
11286 변경이요~  jh***** 2012-07-03 17:03
11285 선생님이요~  jh***** 2012-07-03 16:05
11284 혹시  to******* 2012-07-03 10:26
11283 교재요 ㅠㅠ  sh****** 2012-07-03 10:06
  941  942  943  944  945  946  947  948  949  95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