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7464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1372 수업 hold 요청합니다~ go***** 2012-07-13 10:01
11371 수업보충관련이요..!!  hi*** 2012-07-13 09:41
11370 수업시간 변경요청  xi***** 2012-07-12 23:39
11369 오늘 전화가 안왔습니다  jo****** 2012-07-12 22:13
11368 오늘 수업 변경요청  go***** 2012-07-12 19:52
11367 수업에 대해 문의있습니다~ go*** 2012-07-12 13:47
11366 오늘 수업 문의입니다.  hi*** 2012-07-12 10:36
11365 수업시간  pe******** 2012-07-12 10:19
11364 레벨테스트... ak******* 2012-07-12 09:17
11363 궁금~  in**** 2012-07-11 21:44
11362 8시 40분 수업  as****** 2012-07-11 18:05
11361 수업시간변경요청  hu***** 2012-07-11 15:06
11360 수강신청  ch****** 2012-07-11 14:41
11359 부탁드립니다.  ha******* 2012-07-11 09:24
11358 수업변경신청  go***** 2012-07-11 01:00
  931  932  933  934  935  936  937  938  939  94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